에이핑크 오하영의 사랑스런 댕댕이와 커플모자 완성

조회 2032025. 2. 23.

포근한 그레이 니트에 귀여운 초록색 볼캡을 푹 눌러쓴 에이핑크 오하영, 그리고 그녀의 품에 안겨 똑같은 볼캡을 쓴 강아지의 모습은 그야말로 ‘힐링 비주얼’ 그 자체였습니다.

이미지출처 오하영 인스타그램

단순히 스타일을 맞춘 것이 아니라, 그녀만의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감성이 가득 담긴 이 한 장의 사진! 이때 그녀가 선택한 아이템은 바로 ‘이미스 풋 프린트 와펜 볼캡’입니다.

이미스 풋 프린트 와펜 볼캡은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지닌 아이템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발자국 모양의 와펜이 포인트로 더해져 개성을 드러내기에 딱이에요.

특히 이 제품은 톡톡 튀는 그린 컬러로 어디에나 매치해도 경쾌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탄탄한 코튼 소재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과스트랩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죠.

오하영은 이 볼캡을 베이직한 니트와 매치해 편안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자연스럽게 묶은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어우러지며 소녀 같은 분위기를 더한 그녀의 모습은 일상에서도

충분히 따라 하기 쉬운 스타일링을 보여줬습니다. 무엇보다 강아지와 함께한 ‘커플 캡’ 코디는 많은 이들의 미소를 유발하며, 패션의 즐거움을 다시 한 번 일깨워주는 순간이었죠.

괜히 여자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는 볼캡이 아니니까 말이죠. 오하영처럼 귀여운 커플룩에 활용하거나, 캐주얼한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더하는 아이템으로 활용해보세요. 이번 시즌, 이 볼캡 하나로 당신의 스타일 지수를 업그레이드해 보세요.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