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하랬더니…진짜 신혼부부 모습 선보인 남녀 스타

영화 TMI

1.<결혼전야> - 연기 하랬더니…진짜 신혼부부 모습 선보인 남녀 스타

-옥택연과 이연희는 2013년 영화 <결혼전야>에서 신혼 부부로 출연했다.

-이 영화는 여덟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메디물로 김강우, 김효진, 주지훈, 고준희, 이희준, 마동석, 구잘, 옥택연, 이연희 등이 출연했다.

-두 사람은 극 중 7년 차 커플로 등장하는데, 영화에 사용될 극 중 웨딩 화보 촬영 현장에서 누가봐도 설레이는 신혼 부부같은 다정한 모습을 선보여서 현장의 많은 스태프들이 부러워 했다는 후문을 남겼다.

-참고로 두 사람은 동갑내기여서 촬영하는 내내 너무 편안했다고 한다.

결혼전야
감독
홍지영
출연
김강우, 김효진, 이연희, 택연, 마동석, 구잘 투르수노바, 이희준, 고준희, 주지훈, 오나라, 민성욱, 이도아, 주, 다리아 크루토바, 박상훈, 차순형, 김태린, 윤지욱, 김재철, 지윤성
평점
7.3

2.<정직한 후보> - 커피 마시고 근황 물어보다 기획된 이 영화

-<정직한 후보>는 2014년 브라질 영화 <O Candidato Honesto>를 리메이크 한 작품으로 브라질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성공을 거둔 뒤 2018년에는 후속작까지 나왔을 정도로 큰 인기를 구가한 작품이었다.

-영화 <부라더>를 연출한 장유정 감독은 <부라더> DVD 코멘터리 작업후 홍필름의 대표와 커피를 마시고 근황을 묻다가 <정직한 후보>의 연출 제안을 받게된다. 최초 제안이 왔을때는 거절했는데, 계속 이야기를 듣다가 정치인이 거짓말을 못하는 상황이 너무 재미있어서 결국을 하게 되었다.

-장유정 감독은 평소 시사성이 있는 실화 기반의 작품을 하고 싶었는데,해당 내용이 시사성이 있고 풍자와 위트도 좋다고 느껴 연출을 맡게 되었다고 말했다.

정직한 후보
감독
장유정
출연
라미란,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송영창, 손종학, 장동주, 조수향, 안세호, 하은섬, 고규필, 김용림, 이도엽, 양나영, 주민찬, 김봉만, 에이미, 우미화, 박성준, 이동희, 전진오, 강숙, 박정표, 김원영, 이애린, 박예슬, 김혜주, 박소윤, 김근영, 강수호, 김한상, 신나리, 류승무, 김봉만
평점
7.3

3.<두근 두근 내 인생> - 바람직한 남녀 커플의 키를 보여준 강동원과 송혜교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제작보고회에서 강동원과 송혜교가 함께 서있는 사진이 화제가 되었다. 두 사람의 키 차이가 너무나 확실하게 드러나서 보는이를 설레게 했다는 반응이었다.

-강동원은 키 186cm, 송혜교는 161cm로 무려 25cm 차이가 난다. 당시 송혜교가 하이힐을 신고왔지만, 두 사람의 키 차이가 확연히 드러난다.

-강동원은 제작보고회에서

주변 사람들이 ‘송혜교 키가 작다’고 하던데 저번에 호흡을 맞췄던 <러브포세일>이란 영화를 촬영할 때 직접 보니 생각보다 컸다"

라며 송혜교와의 키 차이에 대해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근두근 내 인생
감독
이재용
출연
강동원, 송혜교, 조성목, 백일섭, 민구경, 허준석, 김소진, 차은우, 채서진, 최윤석, 황석정, 이새로미, 김진아, 한승현, 양승걸, 안현정, 황혜진, 손철민, 김빈, 유창한, 김윤홍, 최서연, 신정섭, 이한샘, 황만익, 김아람, 이강진
평점
6.4

4.<1987> - 전국민을 분노하게 한 문제의 대사가 나오자…배우들 반응이…

-강본부장(우현)이 박종철 고문치사사건에 대한 브리핑을 기자들 앞에서 진행하지만 제대로 답변을 못하고 있다. 이에 보다못한 박처장(김윤석)이 문제의 발언인

턱하니 억하고 죽었다!"

라는 말로 상황을 무마하려 한다. 하지만 이는 예상치 못한 여파를 불러오게 된다.

-실제로도 어처구니가 없는 발언이었는데, 김윤석이 이를 현장에서 실감있게 표현하자 촬영장에 있던 기자역 배우들도 어처구니가 없어서 웃었다고 한다. 그만큼 이 발언은 말도안되는 망언에 가까웠다.

5.<침묵> - 이하늬를 진짜 화나게 만든 이수경의 연기

-임태산을 만나기전 유나(이하늬)가 다른 남자와 만나 불같은 사랑을 나누는 장면이 불법 영상으로 유포되자, 미라가 이 영상을 보여주며 유나를 조롱한다. 이에 여러번 참던 유나가 분노를 표출하자 두 사람이 욕을하며 싸운다.

-이 장면에서 이수경의 대사 톤이 너무 강하게 그려졌고, 일진 여고생이 욕을 하는 듯 표현되었다. 실제 현장에서 이수경의 이 연기를 받아준 이하늬 역시 이수경의 욕과 조롱섞인 말을 듣고 진짜 화가나 이후에 이어지는 분노를 표출하는 장면을 실감있게 연기할 수 있었다고 한다.

침묵
감독
정지우
출연
최민식,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이수경, 박해준, 조한철, 이예은, 김영재, 김수진, 남명렬, 남문철, 강신철, 이선, 박규영, 서현우, 이태형, 허형규, 오수, 백종승, 장승조, 전운종, 한사명, 안성봉, 김대현, 윤재인, 진현광, 박은정, 아누팜 트리파티, 변성범, 오재균, 성도현
평점
7.0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