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아메리칸 모터사이클 문화의 장 라이더 위캔드 마켓 진행

조회 22025. 3. 11.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03/15 ~ 16 이틀간 이태원 전시장에서 라이더 위캔드 마켓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라이더 위캔드 마켓은 아메리칸 클래식 바이크와 관련된 다양한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복합 문화 행사이다.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라이더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은 어패럴 브랜드 하오지란과 아메리칸 정통 모터사이클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콜라보한 어패럴 라인이 최초 공개되며, 폼차이 실버의 실버 링, 하이엔드 가죽 브랜드 타코웍스의 수제 가죽 지갑 등 다양한 악세서리들을 현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라이더 위켄드 마켓에서는 콜라보로 디자인 되어 새롭게 런칭하는 어패럴 라인에 한해서는 20% 할인과 인디언 모터사이클 정품 어패럴에 대해서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현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하였다.

 

더불어 금액별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인디언 모터사이클 또는 하오지란 정품 키링, 30만원 구매 시 키링과 함께 인디언 에디션 티셔츠, 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인디언 정품 모자가 추가로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관계자는 “클래식함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들과 함께 아메리칸 바이크 문화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라고 전하며 “ 라이더 위캔드 마켓은 인디언 모터사이클만의 고유한 문화와 한국의 정서를 결합한 행사로 누구나 환영한다.” 라고 밝혔다.

 

라이더 위캔드 마켓은 15일은 12:00 ~ 19:00, 16일은 17:00까지 운영되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 사항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로 문의하면된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