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온라인]'블소' 2주 연속 순위 올라 15위 차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월 넷째 주 온라인 게임 이용시간 순위에서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가 2주 연속 올랐다.
게임트릭스에 지난 21일부터 27일까지 집계된 PC방 온라인 게임 이용시간 순위를 보면 '블소'는 3계단 올라 15위를 차지했다.
10월 셋째 주에 16계단 순위가 크게 오른 데 이어 2주 연속 순위 상승을 이끌었다.
특히 '이터널 리턴'은 전주와 비교해서 일 이용시간이 5% 늘었으나 상승 폭에 밀려 순위를 내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트릭스에 지난 21일부터 27일까지 집계된 PC방 온라인 게임 이용시간 순위를 보면 '블소'는 3계단 올라 15위를 차지했다.
지난 16일부터 제한 없는 경공과 변화하는 무공 시스템을 제공하는 신규 서버 'BNS NEO' 오픈 효과가 이어진 결과다. 10월 셋째 주에 16계단 순위가 크게 오른 데 이어 2주 연속 순위 상승을 이끌었다.
전주 대비 일 이용시간은 39.8% 증가했다. 이번 상승세는 톱20 내에서 가장 높고, 전체 PC방 게임 중에서는 다섯 번째로 높은 수치다.
'블소'의 상승세로 '이터널 리턴'과 '아이온'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순위가 한 계단씩 내려갔다. 특히 '이터널 리턴'은 전주와 비교해서 일 이용시간이 5% 늘었으나 상승 폭에 밀려 순위를 내줬다.
한편, '리그 오브 레전드'는 전주 대비 2.1% 일 이용시간이 늘었다. 점유율은 40.84%로 326주간 1위를 기록했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