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사제2’ 빨간 수트 입은 이하늬 온다 “전투력 최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이 전투력 최강자들의 '美친 출격'을 예고한 3인 3색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11월 8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지옥에서 온 판사' 후속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는 낮에는 사제, 밤에는 '벨라또'의 역할을 위해 천사파 보스로 활약하는 분노 조절 장애 열혈 신부 김해일이 부산으로 떠 국내 최고 마약 카르텔과 한판 뜨는 노빠꾸 공조 수사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이 전투력 최강자들의 ‘美친 출격’을 예고한 3인 3색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11월 8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지옥에서 온 판사’ 후속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는 낮에는 사제, 밤에는 ‘벨라또’의 역할을 위해 천사파 보스로 활약하는 분노 조절 장애 열혈 신부 김해일이 부산으로 떠 국내 최고 마약 카르텔과 한판 뜨는 노빠꾸 공조 수사극이다.
‘열혈사제2’는 최고 24%(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SBS 금토드라마 시청률 킹으로 불린 ‘열혈사제1’의 종영 이후 시청자들의 요청으로 5년 만에 돌아온 새 시즌이다. 시즌1의 제작진은 물론 시즌1의 주역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이 기꺼이 의기투합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이 벨라또와 꼬메스의 업그레이드된 공조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하는 ‘캐릭터 포스터’로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사제복을 입고 묵주를 든 김남길은 “악마들에게 알려줘야죠. 하느님이 있다는 사실을”이라는 자막과 함께 날카로운 표정으로 정의의 니킥을 날려 세계관 촤강자인 김해일의 컴백을 명명백백히 알린다. 시즌2에서 국내 최대 마약 카르텔을 궤멸시키기 위해 부산으로 향하는 ‘벨라또’ 김해일의 열혈 돌진에 귀추가 주목된다.
강렬한 레드 수트로 변신한 이하늬는 시즌2에서 악당 아닌 선의의 검사로 우뚝 선 박경선의 결연함을 강직한 포즈로 완성한다. “영혼까지 탈탈 털어버리겠어”라며 칼을 움켜쥔 박경선의 ‘영혼 탈곡기’ 활약은 어떤 모습일지, 박경선의 치열한 두뇌 싸움에 관심이 쏠린다.
김성균은 시즌2에서도 열혈사제 김해일 곁에서 불꽃 내조를 펼칠 구대영의 비장함을 도발적인 표정과 포즈로 드러낸다. “어딜 지키든 내 맘이지! 불의와 싸우는 나이트 가이”라는 외침으로 악의 무리를 놓치지 않겠다는 뜻을 공표한 구대영이 김해일, 박경선과 함께 악의 무리를 처단하며 짜릿함을 안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제작진은 “‘캐릭터 포스터’는 액션은 더 강해지고, 메시지는 더 진해진 ‘열혈사제2’의 이미지를 강조해 제작했다”라며 “함께 모이면 엄청난 시너지를 일으키는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이 열정으로 뭉친 만큼, 세 사람이 함께하는 한 장면, 한 장면이 모두 기억에 남을 것이라 확신한다. 본 방송이 시작될 때까지 뜨거운 응원을 계속 보내달라”라고 전했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故설리 5주기, 25살에 멈춰버린 가을…여전히 그리운 인간 복숭아
- 60억 청담댁 이효리→남편 코인 사기 성유리…옥주현 “핑클 완전체” 들썩[이슈와치]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명서현 “시모 내게 ‘子 뺏어간 도둑고양이’ 폭언, 정대세 나서 절연시켜”(한이결)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