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직장 동료 살해한 50대 구속 기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지검 형사3부(부장 신금재)는 출근길 직장 동료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살인)로 A(50) 씨를 구속 기소했다고 2일 밝혔다.
A 씨는 지난달 9일 오전 7시 30분쯤 광주 서구 한 아파트에서 출근하려고 집을 나선 직장동료 B 씨를 붙잡아 넘어뜨린 뒤 미리 준비한 흉기로 수 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김대우 기자
광주지검 형사3부(부장 신금재)는 출근길 직장 동료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살인)로 A(50) 씨를 구속 기소했다고 2일 밝혔다. A 씨는 지난달 9일 오전 7시 30분쯤 광주 서구 한 아파트에서 출근하려고 집을 나선 직장동료 B 씨를 붙잡아 넘어뜨린 뒤 미리 준비한 흉기로 수 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다.
A 씨는 직장에서 실적 스트레스를 받고 있던 중 평소 친하게 지내던 B 씨가 자신이 공금을 횡령한 것처럼 꾸미고 있다고 오해해 배신감을 느껴 흉기를 미리 준비하는 등 계획적으로 범행한 것으로 조사됐다.검찰은 A 씨와 B 씨의 휴대전화 디지털 포렌식(증거추출), 행동 분석 검사 등 보완수사를 통해 범행 동기를 규명했다. 검찰은 "죄질에 상응하는 형이 선고될 수 있도록 공소 유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부 아니라고? 결혼식장서 ‘섹시댄스’ 춘 장모님
- [속보]광양 23층 아파트서 투신 19세女…극적 구조 성공
- 수학여행 버스화재 25명 사망…기사는 도주 ‘발칵 뒤집힌 태국’
- 이란, 이스라엘 본토에 미사일 200여발 발사…‘중동 전면전’ 중대 고비
- 현무-5 위력은?…100여m 지하 관통·헤즈볼라 벙커버스터 5배 이상 [정충신의 밀리터리 카페]
- [속보]“北으로 돌아갈래”…마을버스 훔쳐 통일대교 건너려던 탈북민 체포
- 왜 한국 입국 포기않나? 입 연 유승준
- 박지윤, ‘최동석과 불륜 의혹’ 여성에 손배소…진흙탕 폭로전 계속
- 최동석, 박지윤에 상간소송 맞불 …진흙탕 싸움
- “손 놓으면 안돼” 튜브 잡으려 친구와 바다 들어간 12세女 참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