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오마이걸 미미 인스타그램
그룹 오마이걸의 멤버 미미가 팬들 앞에 서는 영광스러운 순간, 그녀의 스타일링이 함께 주목받았다. 미미는 단정하면서도 특유의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이트 미니드레스로 감각적인 룩을 선보였다. 전체적인 스타일 중에서도, 상의의 실루엣과 디테일한 연출이 그녀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미미가 선택한 드레스의 상의는 깔끔한 라운드 넥라인으로 디자인되어, 그녀의 얼굴선을 한층 더 세련되게 만들며 시크한 첫인상을 남긴다. 또한, 장식 없이 심플한 화이트 무지 패브릭은 미니멀리즘 감성을 강조하며, 미미의 생기 넘치는 표정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청순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사진=오마이걸 미미 인스타그램
여기에 미미는 섬세한 스타일링 포인트를 더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드레스 상의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얇은 골드 톤의 목걸이와 팔찌를 매치해 포인트를 주었다. 이 은은한 액세서리는 미미 특유의 발랄한 이미지에 성숙한 감각을 더하며 전체적인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심플하면서도 미미답다", "화이트 드레스 찰떡"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미미의 이번 스타일은 여름철 파티룩이나 특별한 모임룩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드레스 상의를 미니멀하게 연출하고 심플한 골드 주얼리를 더하면, 미미처럼 세련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오마이걸 미미 인스타그램
#오마이걸미미 #미미패션 #미미화이트드레스 #화이트미니드레스 #미니멀룩 #파티룩추천 #심플스타일 #여름코디 #스타패션 #러블리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