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 한가운데 스키장이?"... 두바이의 상상을 초월한 스케일

① 세계 최고층 빌딩, 버즈 칼리파

오일머니로 발전한 두바이는 초고층 빌딩과 화려한 쇼핑몰로 유명합니다.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랜드마크는 단연 버즈 칼리파입니다.

높이 828m, 160층 이상으로 세계 최고층 빌딩의 위엄을 자랑합니다.

124층, 125층, 148층에는 전망대가 마련되어 있어 두바이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버즈 칼리파 바로 옆에 있는 두바이 몰에서는 세계 3대 분수 쇼 중 하나인 두바이 분수 쇼를 볼 수 있는데요.

분수의 물줄기가 최대 150m까지 솟아오르며 웅장한 음악과 조명이 어우러진 쇼가 매일 오후 6시부터 30분마다 펼쳐집니다.

분수 산책로를 따라 거대한 물줄기와 쇼를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는 것도 두바이만의 특별한 경험입니다.

② 세계 최초 7성급 호텔, 버즈 알 아랍

두바이 해안에 위치한 버즈 알 아랍 쥬메이라는 세계 최초의 7성급 호텔입니다.

이름은 **‘아랍의 탑’**이라는 뜻으로, 전통 목선인 **다우(dhow)**의 돛 모양을 본떠 디자인했습니다.

객실은 모두 오션뷰로, 건물 내부는 24K 금장식으로 꾸며져 럭셔리함의 정점을 찍고 있습니다.

최근 결혼한 배우 이다해와 가수 세븐도 신혼여행지로 이곳을 선택했는데요.

두바이에서 깜짝 웨딩 서프라이즈를 받았다는 후기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호텔 측이 준비한 초콜릿으로 만든 웨딩사진 액자는 이곳만의 세심한 서비스를 보여줍니다.

③ 세계 최대 인공섬, 팜 아일랜드

팜 아일랜드는 페르시아만에 건설된 거대한 인공섬으로, 위성사진에서 보면 야자수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팜 주메이라, 팜 제벨 알리, 팜 데이라 세 개의 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공에서 바라보는 팜 아일랜드의 독특한 풍경은 그야말로 장관입니다.

특히, 두바이에서는 수상비행기 체험이 가능한데요.

물 위에서 이륙하고 착륙하는 비행기를 타고 두바이의 랜드마크들을 하늘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버즈 칼리파, 팜 아일랜드, 버즈 알 아랍을 한눈에 내려다보는 경험은 오직 두바이에서만 가능합니다.

④ 실내 스키장, 스키 두바이

사막에 위치한 도시 두바이에 세계 최대 실내 스키장이 있다는 사실, 믿기시나요?

스키 두바이는 길이 450m, 높이 85m의 슬로프를 자랑합니다.

6,000톤의 인공 눈으로 사계절 내내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키 두바이에서는 스키뿐 아니라 눈썰매, 봅슬레이 같은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는데요.

에미레이트 몰 내부에 위치해 쇼핑과 겨울 스포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⑤ 초호화 경험, 두바이만의 특별함

두바이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수식어를 가진 도시입니다.

**‘세계 최초’, ‘세계 최대’, ‘세계 최고’**라는 수식어가 모든 곳에 붙어 있을 정도로 스케일이 남다른데요.

초고층 빌딩, 호화로운 호텔, 인공섬, 그리고 사막에서 겨울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키장까지, 두바이에서는 상상 속 여행이 현실이 됩니다.

"스케일이 다른 두바이에서 특별한 경험을 만끽해 보세요."

Copyright © 본 콘텐츠에 있는 저작권는 이앤투어픽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