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보라가 최근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완✨ 친구라 쓰고 청춘이라 읽는 나의 친구들 그리고 자갈밭 처럼 어려운 길을 걸을 때 길을 알려준 선생님들, 선배님들, 언니, 오빠들… 전 그렇게 좋은 사람은 아닌데… 주변 사람들이 저를 좋은 길로 이끌어주고 만들어주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남보라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완벽한 청초미를 뽐냈습니다.
남보라는 군더더기 없이 단아한 실루엣의 스트랩리스 웨딩드레스를 착용해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A라인으로 떨어지는 볼륨감 있는 스커트와 허리선을 잡아주는 디테일이 슬림한 보디라인을 극대화했습니다.
특히 긴 베일과 순백의 플로럴 부케, 깔끔하게 올린 헤어스타일이 청순하고 고혹적인 무드를 더했습니다.
미니멀한 주얼리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완성도를 높인 남보라는 ‘순백의 여신’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며 찬사를 받았습니다.
한편, 남보라는 5월 11일 동갑내기 사업가와 약 2년간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최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13남매 장녀인 남보라와 가족들이 함께 출연했으며, 5월 결혼을 앞둔 남보라를 위해 동생들이 준비한 편지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습니다. 특히 일곱째 동생 남세빈이 “다음 생엔 장녀 말고 막내로 태어나길”이라는 내용의 편지를 낭독해 깊은 감동을 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