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23] 만취 역주행 5명 부상…아파트서 2명 숨진 채 발견 外
▶ 만취 역주행 5명 부상…아파트서 2명 숨진 채 발견
전북 정읍에서 면허 취소 수준으로 술을 마시고 도로를 역주행하던 운전자가 마주 오던 승용차를 들이받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경기도 부천 아파트에선 여성 2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조사에 나섰습니다.
사건 사고 소식 윤솔 기자입니다.
▶ 페루서 한인 사업가 납치됐다 하루 만에 구출
페루에서 한국인 1명이 납치됐다 하루 만에 구출됐습니다.
외교부 등에 따르면 한국인 사업가 A씨는 현지시간 지난 24일 새벽 페루 수도인 리마에서 지인과 헤어진 뒤 현지 범죄 조직에 납치됐다가 하루 만에 무사히 가족 품으로 돌아왔습니다.
페루 매체 안디나 통신은 현지 경찰이 추격 끝에 범죄 조직에 납치된 한국인을 구출했고, 납치 용의자 3명을 체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주페루 대사관은 납치 신고를 접수한 직후 현지 경찰청과 피랍자 가족과 소통하면서 필요한 영사 조력을 제공했고, 외교부도 재외국민 보호 대책본부를 즉시 가동해 회의를 열고 안전 대책을 논의해왔습니다.
▶ 배달 기사 연인 치고 달아난 '뺑소니 마세라티' 음주 정황
퇴근하던 배달 기사의 연인을 치고 달아난 '뺑소니 마세라티' 운전자가 술을 마신 정황이 확인됐습니다.
광주 서부경찰서는 특가법상 도주 치사상 혐의로 30대 남성 A씨를 쫓고 있습니다.
A씨는 지난 24일 새벽 3시 10분쯤 광주 서구 한 도로에서 마세라티를 몰다가 앞서가던 오토바이를 들이받고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 사고로 20대 여자친구를 태워 함께 퇴근하던 20대 배달 기사가 크게 다쳤고, 여자친구는 숨졌습니다.
경찰은 A씨가 사고 전 광주 서구 한 음식점에서 일행과 술을 마신 정황을 확인하고, 타지역으로 도주한 A씨를 추적하는 한편 대포차 여부에 대해서도 조사하고 있습니다.
#만취역주행 #한인사업가 #배달기사 #마세라티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네이버에서 연합뉴스TV를 구독하세요
연합뉴스TV 생방송 만나보기
균형있는 뉴스, 연합뉴스TV 앱 다운받기
Copyright © 연합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