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 오늘은 밀리터리 요정‥선명 복근으로 팬심 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 윈터가 밀리터리 요정으로 변신했다.
윈터는 10월 23일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근황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윈터는 밀리터리 콘셉트 의상을 소화한 모습이다.
윈터의 사진에 네티즌들은 "와 너무 예쁘다", "인형 같다", "어떤 콘셉트든 다 받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그룹 에스파 윈터가 밀리터리 요정으로 변신했다.
윈터는 10월 23일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근황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윈터는 밀리터리 콘셉트 의상을 소화한 모습이다. 짧은 크롭톱 상의에 초미니 스커트를 입고 날씬한 몸매를 드러냈다. 특히 가녀린 체구에도 완벽한 11자 복근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려한 은발 헤어에 강렬한 눈빛이 더해져 귀여움과 카리스마를 동시에 뽐내는 윈터다.
윈터의 사진에 네티즌들은 "와 너무 예쁘다", "인형 같다", "어떤 콘셉트든 다 받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윈터가 소속된 에스파는 지난 2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Whiplash'를 발매했다. 타이틀 곡 'Whiplash'는 강렬하고 속도감 넘치는 베이스와 하우스 비트가 특징인 EDM 기반의 댄스곡이다. 에스파가 데뷔 후 처음으로 도전하는 테크노 스타일 곡으로, 가사에는 틀에 갇히지 않고 나만의 기준과 잣대로 거침없이 나아가며 어딜 가나 판도를 바꾸는 당당한 에스파의 매력을 담았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팀 히어로 ‘임영웅’, 화려한 하프타임 공연과 킬패스 어시스트로 ‘영웅시대’ 홀렸다 [스토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활활 불탄 정해인♥정소민 열애설 이유 있네 “난 이미 끼고 있다” 커플링 자랑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연애 7년만 대놓고 하트 투샷
- 박수홍 “♥김다예 가슴 너무 커, 국내에 없을 정도”(슈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