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이 말린 결혼 했다가 수십억 빚 떠안은 톱가수, 흰자켓룩

전국민이 말린 결혼 했다가 수십억 빚 떠안은 톱가수, 흰자켓룩





1980년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바로, 정수라는 '아! 대한민국', '환희' 등의 히트곡으로 가요계를 휘어잡았습니다.
2006년, 정수라는 골프장에서 만난 사업가와 결혼을 결심했습니다. 그러나 그 결혼은 주변의 만류를 이겨내고 자신이 선택한 사람과의 인연을 이어가겠다는 의지에서 비롯되었습니다.







하지만 결혼 후 남편의 사업이 무너지며 정수라는 경제적 나락에 빠지게 됩니다. 남편의 실패와 함께 수십억 원의 빚이 따라왔고, 어머니 집마저 담보로 잡히는 상실감을 겪었습니다. 7년 후, 정수라는 이혼을 결심하죠.







정수라는 35주년 콘서트를 준비하던 중, 친구로 지내던 동갑내기 사업가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 남성은 필리핀에서 레미콘 사업을 운영하는 사람으로, 장거리 연애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우아한 스타일
정수라는 화이트 자켓에 흰 티를 매치한 깔끔하고 우아한 룩을 선보였습니다. 하의는 블랙 팬츠를 착용해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골드 목걸이와 선글라스를 더해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숏컷 헤어스타일은 그녀의 쿨한 매력을 한층 강조하며,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전국민이 말린 결혼 했다가 수십억 빚 떠안은 톱가수 정수라의 흰자켓룩이었습니다.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