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개막 6일째 맞은 고양국제꽃박람회 꽃과 인파로 가득
다양한 공연·이벤트로 볼거리 즐길거리 풍성
개막 6일째인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아 ‘2024 고양국제꽃박람회’에 많은 관람객으로 붐비고 있다.
지난달 26일 개막한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오는 12일까지 일산호수공원에서 형형색색의 1억 송이 꽃향연을 비롯해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개그맨 이승환은 이날 ‘고양국제꽃박람회’홍보를 위해 일산호수공원을 찾았다. 이승환은 고양시 홍보 영상 제작에 함께 참여하는 등 꽃박람회장의 다채로운 모습을 알릴 예정이다.
고양시는 고양국제꽃박람회 홍보를 위해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치킨·커피 쿠폰을 쏜다.
참여는 꽃박람회장에서 찍은 인증샷을 SNS에 올린 후 해시태그(#고양시#고양국제꽃박람회#요고양#꽃축제)하면 된다.
고양국제꽃박람회에 가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이벤트가 즐비하다. 마술쇼, 버스킹 공연, 플라워마켓 등이 운영돼 꽃박람회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인근 아쿠아플라넷,현대백화점 원마운트 스타필드 방문 때는 꽃박람회 티켓을 소지하면 할인 혜택도 받는다.
고양국제꽃박람회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일산호수공원에서 시원한 수상 꽃 자전거를 즐기고 있다.
근로자의 날을 맞아 일산호수공원을 찾은 가족과 직장 동료들이 고양국제꽃박람회 곳곳에 설치된 포토 라인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다.
/고양=김재영 기자 kjyeong@incheonilbo.com
#경기
Copyright © 1988-2024 인천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incheonilb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