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모어 사냥 최적화" 순간이동 조종 반지 200% 활용법

특전 이반 - 격전지 300% 효율 신규 서버 오픈 2일 차. 하이네가 명동보다 더 붐비기 시작했습니다. 몹보다 사람이 더 많지요. 이런 관광지에서 같이 부대껴 퀘스트를 수행하고 있는 것 자체가 경손실입니다. 보다 쾌적하고 빠른 레벨업을 위해 특전 아이템 '순간이동 조종 반지'를 적극 활용해야 합니다. 특히 총사라면 무조건 따라 하세요.

기억 포인트 + 기억 요령
좀 더 쉽게 구분할 수 있게 지도를 확대한 버전입니다. 각 포인트는 편의를 위해 격전지 시계 방향, 빨샤 구역, 전초기지(녹샤 구역)이라 표현했습니다. 노란색 점 모양의 아이콘이 '기억'으로 저장할 주요 포인트입니다. 일단 뛰면서 각 포인트를 저장해두세요.

노란색 점을 주의 깊게 보면 격전지는 십자가 모양의 안쪽과 돌아서 나가야 하는 바깥 구역 모두 한 시야에 담깁니다. 안쪽과 바깥쪽 몹이 몰려 있는 걸 빠르게 확인하여 불필요한 이동 없이 바로 다음 구역으로 넘어가기 위함입니다.

기억 명칭은 자신만의 규칙과 직관적인 표현으로 서술하고 순서대로 나열하는 게 좋습니다. 저는 [장소 - 방향 - 구역]으로 저장했습니다. 같은 방향의 구역을 A와 B로 표현했습니다. 3시 방향의 A는 조금 더 위쪽, B는 조금 더 아래쪽인 것이죠. 숫자 1은 안쪽, 2는 바깥쪽을 뜻합니다. 3시 A1으로 이동했는데 안쪽에 몹이 없고 바깥쪽에 있다면 즉시 A2로 이동하고, 바깥쪽에도 몹이 없다면 A2를 생략하고 다음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 기억 장소를 띄워 놓고 바로 다음 구역으로 넘어갈 수 있도록 합니다

# 1. 전초기지 녹샤 천막 전초기지 아데나 텔자리에서 우측으로 이동 후 일대일 자리를 골라 기억해 두세요. 생각보다 몹이 많이 몰리지 않기 때문에 가끔 방문하면 됩니다. 전초기지 아데나 텔자리 안에 울타리가 있는데, 좌측 끝과 아래 끝도 기억해 두면 좋습니다. 녹샤가 있어도 몰려있는 몹만 쳐내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면 됩니다.

# 2. 빨샤 나무 부근 포인트 빨샤(광풍의 샤스키) 나무 자리라 부르는 곳부터 설명하겠습니다. 빨샤가 있어서 방치 사냥은 힘들지만, 이반을 이용하면 치고 빠지기 좋습니다. 아래 첨부된 이미지 순서대로 ①중앙 나무, ②좌측 천막, ③우측 천막, ④하단 포대 자리인데 모두 일대일 존입니다. 빨샤가 뒤에서 검기를 날리든 말든 무시하고 몹 잡고 빠지면 됩니다.

# 3. 격전지 11시 방향 격전지 11시 방향에서 자연적으로 몹이 몰리는 포인트 2곳입니다. 언덕(바깥쪽)에서는 좌측으로 살짝 이동하여 11시 방향 끝자락에 몰려 있는 몹, 위쪽 언덕에서는 우측으로 이동하여 가운데 몰려있는 몹까지 체크 후 다음 구역으로 넘어가면 됩니다. (아래 화살표 이미지 참조)

# 4. 격전지 7시 방향 격전지 7시의 포인트는 살짝 아래입니다. 위쪽은 몹이 중앙 아데나 텔자리로 가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주로 끝자리에 몹이 몰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언덕 위로 왔다면 아래 이미지 화살표 방향을 체크 후 다음 구역으로 넘어가세요.

# 4. 격전지 5시 방향 격전지 5시 방향은 끝부분도 기억을 해두면 좋습니다. 몹들이 잘 모여있기 때문입니다. 격전지 2시 방향은 몹이 적어 굳이 저장하지 않아도 됩니다. 격전지 아데나 텔자리(중앙)에서 자동 사냥 시 높은 확률로 2시 방향으로 이동되기 때문입니다. 다만, 아래 이미지의 빨간 테두리를 보면 2시 방향 언덕에도 포인트를 찍어 놨습니다. 종종 병목이 되는 곳이라 가끔씩 방문하여 몰린 몹을 처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