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섬에서 서울의 정 나눈다" 2024 제로플(ZERO+) 뚝섬 나눔장터 개최

-기존 나눔 장터가 아닌 친환경 축제로 탈바꿈
-2024.08.31 ~ 9.29 매주 토,일 13시~17시 진행

오랜 시간 서울 시민들에게 사랑받아 온 '뚝섬 나눔장터'가 2024년부터는 친환경 축제인 '제로플(ZERO+)페스타'로 탈바꿈하여 진행된다.

'제로플(ZERO+)페스타'는 제로웨이스트 가치 확산과 인식 제고를 위해 <서울새활용플라자>를 거점으로 뚝섬 한강공원까지 연계되어 약 3개월 진행되는 친환경 축제로 서울 시민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3개월 대장정의 마지막 프로그램인 '제로플 뚝섬 나눔장터'는 남녀노소 누구나 시민 판매자 참여 가능하며, 이와 함께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축제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서울시는 제로웨이스트 초청 기업들의 제품 이외에도 제로웨이스트 체험, 파빌리온,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통해 뻔한 축제가 아닌 독특하고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제로플 뚝섬 나눔장터는 8월 31일부 9월 29일까지 매주 토, 일 주말 오후 1시~5시까지 뚝섬한강공원 자양역 2,3번 출구 앞 광장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축제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제로플 페스타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로플페스타 홈페이지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