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해외서 인기 급상승 중이라는 한국커플 소식

조회수 2024. 4. 2. 18: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파묘' 김고은, 이도현
'파묘', 베트남서 얼마나 봤길래…韓영화 흥행 1위로
영화 '파묘'가 인도네시아에 이어 베트남에서도 한국 영화 최고 흥행 기록을 세웠다. 사진제공=쇼박스

영화 '파묘'가 인도네시아에 이어 베트남에서도 한국 영화 흥행 신기록을 썼다.

투자배급사 쇼박스는 2일 "'파묘'가 3월15일 베트남에서 개봉해 17일째인 지난 31일 누적관객 223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다"고 밝혔다.

'파묘'의 이 같은 기록은 베트남에서 개봉한 한국영화 중 최고 흥행 기록을 가진 '육사오(6/45)'의 215만명을 넘어선 수치다.

'파묘'가 인도네시아에 이어 베트남에서도 한국영화 최고 흥행 기록을 세웠다.

앞서 '파묘'는 인도네시아에서 2월28일 개봉해 한국영화 최고 흥행작인 '기생충'의 기록(70만명)을 제치고 한국영화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다. 1일 인도네시아 현지 배급사에 따르면,  '파묘'의 누적관객 수는 230만명을 돌파했다.

한편 '파묘'는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9일간 열리는 제14회 베이징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릴 부문에 초청됐다.

'파묘'는 거액의 이장 의뢰를 받고 묘를 팠다가 불길한 사건에 휘말리는 풍수사, 장의사, 무당들의 이야기로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이 출연했다.

'파묘'는 '검은 사제들' '사바하' 장재현 감독의 세 번째 오컬트 영화로, 1일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1100만명을 돌파하며 올해 국내 개봉작 흥행 톱 1위에 올랐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