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도화살 있어도 ♥김지민과 내년 결혼” 점괘 흐뭇 (독박투어3)[종합]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과의 결혼 점괘에 미소를 지었다.
10월 26일 방송된 채널S, K-STAR, AXN '니돈내산 독박투어3'에서는 대만으로 떠난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타이난의 로컬 맛집과 야시장을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앞서 대만 드라마 '상견니'를 패러디하며 타이난 분위기를 만끽한 독박즈는 이날 타이난의 대표 면요리인 담자면 맛집으로 향했다. 교복을 입은 채 다양한 토핑의 담자면과 튀김을 폭풍 흡입한 이들은 식사비 내기 독박 게임으로 '첫사랑 토크 배틀'을 하기로 했다.
가장 설레는 첫사랑 토크 주인공부터 독박에서 제외시키기로 한 가운데 홍인규는 첫사랑인 지금의 아내와 설��던 시절을 이야기했고, 유세윤은 고3 때 사귀었던 여자친구가 남겼던 음성 메시지와 노래에 관한 추억을, 장동민은 "최지우 닮은꼴인 독서실 총무 누나를 짝사랑했다"고 떠올렸다.
김준호는 "학창시절 매점 누나가 엄청 예뻤다"고, 김대희는 "비오는 날 자기 우산을 나에게 건네주고는 빗속을 뛰어갔던 그녀"라면서 'TV는 사랑을 싣고'에서까지 찾았던 첫사랑을 언급했다. 이후 열띤 토론 끝에 독박즈는 "몇 번 들었던 이야기라 설렘이 덜했다"며 홍인규를 꼴찌로 골라 식사비를 내게 했다.
배를 든든히 채운 뒤 독박즈는 "대만에서는 새점이 인기"라는 홍인규의 추천에 '새점집'으로 향했다. 여기서 가장 먼저 새점을 본 김대희는 "제가 대만에서 최다 독박자가 될지?"에 대해 물었고, 새가 뽑은 점괘에 대해 점술가는 "용의 기운이 강하게 들어와 있어서 최다 독박자는 안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으로 김준호는 "내년 안에 결혼할 수 있을지?"라고 절실한 소망을 드러냈는데 점술가는 "도화살이 두 개 들어와 있다"면서도 "두 번의 혼인 수가 있지만 내년에 결혼할 수 있다"고 해 김준호를 미소 짓게 했다. 장동민은 '사업운'에 대해 궁금해했는데, 점술가는 "돈을 굉장히 잘 버는 사주이지만, 그만큼 흘러나가는 돈도 많다"고 주의를 줬다. 홍인규에게는 "주성치처럼 월드스타가 될 운명"이라고 예언했다.
마지막으로 "개인 유튜브 채널을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이라는 유세윤에게 점술가는 "무엇을 하든 끈기 있게 해야 잘 된다"고 조언했다. 모두가 점괘에 만족한 가운데 독박즈는 새에게 '독박자'를 뽑게 하는 복불복 게임을 했고, 장동민이 독박에 걸렸지만 "지금 나간 돈보다 배로 돈을 벌 것"이라는 점술가의 덕담에 기분 좋게 새점 비용을 냈다.
밤이 되자 독박즈는 볼거리와 즐길거리 가득한 '화원 야시장'으로 향했다. 육포와 두리안, 탕후루 등 각자 마음에 드는 안주를 사서 다시 모인 이들은 시장 한 켠에 있는 핀볼 게임기를 발견했다. 이에 공 굴리기 게임으로 '야시장 독박자'를 정하기로 했고, 김준호가 뜻밖의 재능을 발견해 쾌재를 부른 반면 장동민이 의외로 꼴찌를 해 '4독'이 됐다.
김대희와 장동민이 독박 선두가 된 가운데 숙소로 돌아온 독박즈는 야시장에서 사온 안주와 맥주를 먹으며 회포를 풀었다. 그러던 중 김준호는 "우리 이제는 최다 독박자를 정해야 한다"며 '장난감 프로펠러 날리기' 게임을 제안했다. 치열한 대결 끝 최다 독박자로 확정된 김대희는 망연자실한 채 밤새 잠을 못 이뤘다.
다음 날 아침 모두가 대만 토스트인 단빙을 먹으러 떠난 숙소에서 김대희는 홀로 남아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경극 분장'을 받았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분장 내내 입틀막하며 웃음을 참았으나 결국 빵 터졌고, 김대희는 '패왕대희' 카리스마를 뽐내며 독박즈를 만나러 갔다.
같은 시각 독박즈는 대만식 메밀전병인 단빙에 푹 빠져 추가 주문까지 했다. 그러다 패왕대희가 등장하자 독박즈는 역대급 비주얼 쇼크에 대폭소했다. 지나가던 현지 시민들도 패왕대희의 자태에 시선을 뺏겨 "멋져요!"라고 외쳤다.
나아가 유세윤은 패왕대희를 주인공으로 한 릴스 촬영까지 해 대만에서의 추억을 간직했다. 앞서 가오슝 춘추각에서 '용의 꼬리'로 들어가 액땜을 제대로 한 김대희는 "이제부터 무조건 한다"고 '독박 정신'을 외치며 대만 여행을 웃음으로 마무리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 건강이상설 한달만 별세, 정명호 모친상 서효림 시모상[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故김수미 빈소 못 간 탁재훈 이상민 “더 비통” 돌싱포맨 해외 촬영 중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김민종, 미모의 여친 공개 “결혼 전제 만남, 여친 이상형=강호동”(전참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