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돌입
<@1><@2>㈜광주신세계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겨냥한 선물세트 본 판매에 돌입한다.
이번 본 판매에서는 고객들이 명절에 많이 찾는 청과와 축·수산물 선물 세트 이외에 건강기능식품, 잡화 등을 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광주신세계는 30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추석 선물 세트 본판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나주배 등을 담은 청과 세트와 한우 선물 세트 등이 눈길을 끈다.
광주신세계 청과 바이어가 생산자와 협업을 통해 재배부터 유통·판매에 이르기까지 과정을 철저히 관리하는 청과 세트는 사과와 배, 샤인머스캣 등을 포함해 구성됐다. 나주배와 전북 장수 사과 등이 담겨 전남·북에서 생산된 품목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리미엄 한우 선물 세트의 경우 나주와 함평 등 지역 농가에서 기른 1등급 한우로 구성(산지알뜰세트(1~8호))됐다.
해양수산부 수산물 이력제를 도입해 믿고 먹을 수 있는 국내 수산물 선물 세트도 인기 선물 중 하나다. 대표 상품으로는 제주 갈치의 주요 산지인 성산포 수협과 협업해 생산부터 유통,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확인 가능한 성산포 탐라 은갈치(다복·만복) 선물 세트가 있다.
가성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는 창평 한과와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한다.
창평과 담양 등 전남에서 생산한 한과 선물 세트에는 전통과자와 견과류 등을 담았다.
최근 들어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난 위스키, 와인 등 주류 선물 세트도 마련됐다. 위스키 대표 상품으로는 최상급 원액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맥켈란 디켄터 2022 릴리즈’,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프므롤 와인인 ‘페트뤼스 2017’ 등이 있다.
본관 2층에서는 모발과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제품들도 만날 수 있다 ‘시슬리’에서 모발 케어를 통해 헤어 볼륨감을 도와주는 두피강화 듀오 세트인 샴푸와 세럼 등이 그것.
이외에 닥스의 자수양산, 어그의 타스만 슬리퍼 등도 준비 돼 있다.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이사는 “소중한 분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명절에 감사한 마음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광주신세계가 추석 선물 세트를 정성껏 준비했다”며 “광주신세계의 품격을 담은 프리미엄 선물 세트부터 가성비를 충족시키는 것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선택의 즐거움을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