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 "전성기 시절 결혼식 사회 20분에 천만 원→사장이 횡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유민상이 최단 시간, 최고 행사비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민상은 "수입 공개는 히밥에게 밀려서 의미가 없을 것 같고 전성기 시절 최단 시간 최고 행사비를 공개하겠다"고 밥 공약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유민상이 최단 시간, 최고 행사비를 공개했다.
26일 'E밥세끼' 채널에는 '20년 차 개그맨! 행(사비).최.몇? [토요일은 밥이 쏜다] EP.04 #토밥쏜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민상은 "수입 공개는 히밥에게 밀려서 의미가 없을 것 같고 전성기 시절 최단 시간 최고 행사비를 공개하겠다"고 밥 공약을 밝혔다.
밥 친구 섭외에 성공한 유민상은 식사 도중 "좋아하는 메뉴가 뭐냐"는 질문에 "나는 고기. 돈 있고 특별한 날엔 무조건 소고기 먹고 싶다"고 답했다.
"돈은 항상 있지 않냐"고 묻자 유민상은 "무슨 소리야 항상 있다니. 돈 얘기 나온 김에 밥 공약을 얘기하면 되겠다. 최단 시간, 단 20분 일하고 최고 많이 받은 행사는 결혼식이었다. 일도 너무 많고 바쁜 시기라 안 해야겠다는 생각에 행사비를 크게 부르라고 했는데 회사에서 '알겠답니다'라고 연락이 왔다. 그래서 갔다. 그 이후로도 그런 일은 없었다"고 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신기루 "엉덩이인줄 알고 척추에 주사 놔"...웃픈 에피소드(현무카세)
- 김해준♥김승혜 청첩장 최초 공개 “그림 직접 그려…23호 개그맨 부부”
- 유민상, 여자친구 선물 환불 논란 해명…10년째 솔로인 이유 (강심장VS)
- 국무총리 표창 받은 김태균 "18년 동안 성실하게 좋아하는 일 했더니 나라에서 인정" (컬투쇼)
- '컬투쇼' 하차 유민상 "SBS '유민상의 배고픈 라디오' DJ 돼" (컬투쇼)
- 유민상 "할머니에게 뚱뚱하지 않다고 인정 받아, 임실에 치즈 먹으러 간다" (컬투쇼)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