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캠핑장 시선을 단숨에 사로 잡는 오버핏 야상

사람사랑 핫슈트 오버핏 롱 야상

아웃도어 옷은 채도가 높은 형광색에 화려한 무늬가 그려진 게 특징입니다. 어둡거나 날이 흐릴 때도 화려한 옷으로 명확히 구분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가벼운 등산이나 트래킹, 글램핑 등을 할 땐 굳이 화려한 색감의 옷이 필요 없는데요. 형광색 옷이 스타일을 해치기도 합니다.

사람사랑 핫슈트 오버핏 롱 야상은 캠핑, 등산, 낚시 할 때 옷 스타일을 살리면서 아웃도어 기능을 갖춘 옷입니다. 특허 코팅 기술로 보온력이 강력하고, 발수력이 좋아 눈과 비에도 젖지 않습니다.

Check point

  • 특허받은 원단 실버하이론8000
  • 사계절 내내 입는 야외활동 옷
  • 탁월한 방수·방풍 기능

POINT 1.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충족

핫슈트가 2011년 개발한 소재인 원단 실버하이론8000을 썼습니다. 몸에서 발생하는 열을 복사해 더욱 온도를 올려주는 기능이 있어 일반 원단보다 보온력이 강합니다. 독보적인 코팅 기술로 특허등록도 마쳤습니다.(제 10-1893567호)

POINT 2. 탈부착 가능한 안감 내피

안감 내피로 방한용 충전재인 웰론을 써서 겨울철 냉기를 차단합니다. 안감 내피는 탈부착이 가능해 봄, 여름, 가을, 겨울 모두 입을 수 있습니다.

POINT 3. 눈·비·바람 차단

갑작스럽게 내리는 눈과 비에도 걱정 없습니다. 겉감에 발수 코팅을 해 눈과 비를 튕겨냅니다. 바람을 막는 방풍 기능도 있습니다. 후드 스트링 끈이 있습니다. 후드를 뒤집어 쓰고 꽉 조이면 눈, 비, 바람이 몰아칠 때도 걱정 없습니다.

POINT 4. 스타일 살리는 디자인

허리 부분에 30mm 버클 백 트임 허리끈이 달려 있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합니다. 허리 부분을 꽉 조이면 라인이 살아나고, 벨트를 풀어도 멋스럽습니다. 손목에는 25mm 밸크로 밴드가 있어 손목 둘레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주머니가 깊어 수납 공간이 넉넉합니다.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는 2웨이(way) 지퍼로 보폭이 넓어도 불편하지 않게 신경 썼습니다.

/두릅,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