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패딩만 입어도 힙해! 50대 워너비 MZ세대 뺨치는 패딩룩
휠라, 고현정과 함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감각적인 겨울 패딩 스타일링 화보 공개
배우 고현정이 MZ세대 뺨치는 힙한 겨울 패딩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현정은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함께한 겨울 패딩 스타일링 화보에서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일상과 함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감각적인 다운 재킷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고현정은 편안한 스타일링과 포즈로 특유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고현정은 휠라의 플로우 다운을 비롯해 에샤페 초코 · 크림, 테리 기모 집업 등 다양한 의류를 화이트 티셔츠와 청바지, 조거 팬츠와 루즈 핏 니트 등의 아이템과 조화롭게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은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고현정이 착용한 플로우 다운은 기능성 퍼텍스 퀀텀(PERTEX Quantum) 소재와 프리미엄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품질은 강화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한 패딩이다.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은 물론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컬러감과 은은한 광택으로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다.
1971년생으로 올해 53세인 고현정은 12월 23일 첫 방송되는 ENA '나미브'에 출연한다.
'나미브'는 예기획사 대표 강수현(고현정)이 회사에서 쫓겨나며 퇴직금 대신 장기 연습생 진우(려운)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