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루 40% 싸게 판다" 여름 휴가 맞이 '티웨이 항공권' 특가 선착순 판매

"단 하루 40% 싸게 판다" 여름 휴가 맞이 '티웨이 항공권' 특가 선착순 판매

사진=나남뉴스

국내 대표 여행 슈퍼앱 마이리얼트립이 티웨이항공과 손잡고 전 세계 다양한 지역으로 향하는 항공권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티웨이 단독특가 위크'라는 이름으로 5월 26일(일) 오후 7시에 마이리얼트립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실시간 방송으로 판매한다.

마이리얼트립은 해당 방송을 통해 일본, 동남아시아, 유럽, 미주, 중화권, 중앙아시아, 대양주 등 총 50개 노선을 대상으로 할인 항공권을 판매하며 행사 기간은 5월 30일까지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수도권 이외 지역 이용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대구, 청주, 김포 등 지방 공항 출발 노선도 다수 포함했다.

사진=티웨이 항공

주요 할인 노선으로는 일본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삿포로, 오키나와, 구마모토, 사가를 포함해 동남아의 방콕, 다낭, 나트랑, 보라카이, 코타키나발루, 싱가포르 등을 대상으로 판매한다.

유럽 지역은 로마, 파리, 바르셀로나, 자그레브, 프랑크푸르트 등 주요 도시가 포함되며 미주 지역은 캐나다 노선이 해당된다.

이외에도 중화권(홍콩, 타이베이, 선양, 타이중 등), 중앙아시아(울란바토르, 타슈켄트, 비슈케크), 대양주(괌, 사이판, 시드니) 노선도 할인가에 제공된다.

마이리얼트립은 항공권 할인 외에도 여행자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혜택도 함께 준비했다.

고객들은 △우버 택시 50% 할인 쿠폰(총 2회, 회당 최대 3만원) △우버 첫 이용자 대상 최대 1만5000원 할인 △eSIM 30% 할인 쿠폰 △해외 투어·액티비티 및 호텔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전용 할인 쿠폰 △앱 결제 시 발권 수수료 1만원 면제 △제휴 카드로 최대 15%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도 동남아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사진=티웨이 항공

이와 함께 라이브 방송 중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우버 택시 이용권과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30매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또한 방송 전 사전 알림을 신청한 고객 중 2명을 선정해 일본(후쿠오카, 오사카, 나리타 중 택1) 또는 베트남 다낭 왕복 항공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마이리얼트립 관계자는 "이번 티웨이항공과의 공동 프로모션은 단순한 항공권 할인에 그치지 않고, 숙박, 교통, 통신, 액티비티 등 여행 전반에 걸친 혜택을 한 번에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앞으로도 실시간 커머스 플랫폼과 여행 서비스를 융합해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주항공도 같은 기간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동남아 지역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5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인천 및 부산 출발 노선이 대상이며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라오스 등 11개 노선의 항공권을 유류할증료 및 공항세 포함 최저 10만85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탑승 가능 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