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성공하고 걸그룹 외모로 변신한 개그우먼, 관리법
요즘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홍현희! 제이쓴은 2018년 결혼해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홍현희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뒤 자신의 SNS에 "태연씨 미안합니다. 태연씨 다니는 샵에 가서 직접 받은거에용. 홍태연으로 변신 #연쇄변신마#홍여사 과연 제가 어떤 주접을 떨고 ㅋㅋㅋ돌아다니는지 ㅋ 프로필에 링크 클릭"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어요.
사진 속 홍현희는 태연의 헤어스타일부터 악세사리까지 비슷하게 따라하고 있습니다.
젤리로 만든 목걸이와 귀걸이 등 악세사리를 착용했고 태연과 비슷한 포즈와 표정을 지으며 셀카를 찍었습니다.
더욱이 과거와 달리 물오른 미모를 과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앞서 홍현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이어트를 선언했어요. 홍현희는 "저의 다이어트 뮤즈가 비 씨다. 자극을 진짜 제대로 받았다"라고 의지를 드러냈죠.
홍현희는 꾸준한 운동과 식단 등을 병행하며, 야식과 배달음식도 끊었다고.
또한 양념 없이 못 산다는 홍현희는 어린이용 식품을 통해 다이어트 효과를 톡톡히 봤다고 해요. 간장, 된장 등 어린이를 위해 만들어진 제품, 나트륨이 상대적으로 적게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음식을 해먹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일반 간장조차 소금 대비 음식 속 나트륨을 최대 70%나 줄여준다고 합니다. 여기에 어린이용 간장을 사용한다면 그 차이는 더 드라마틱 하겠죠?
홍현희는 감량 이후에도 쭉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는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면서 걷는 걸 특히 좋아하는 편이라고 해요. 홍현희에게 노래는 잠실대교, 올림픽대교를 건너 구리까지 가게 하는 힘을 춥니다.
한편, 홍현희는 결혼 4년 만인 2022년 8월 아들 준범이를 낳았죠. 홍현희와 제이쓴은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들 준범이와 함께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