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100’ 우승자 아모띠, 원인 모를 감염→완치됐는진 아무도 몰라
누구보다 건강한 신체를 자랑하며 ‘피지컬100’ 시즌2 우승자 아모띠가 원인 모를 감염으로 입원 치료를 받은 사실이 알려졌다.
아모띠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오운완”(오늘의 운동 완료)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그는 건강한 외모로 어느정도 건강을 회복한 것으로 보인다.
아모띠는 지난달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최근 건강 이슈가 있었다. 사실 오버트레이닝이 문제인 줄 알았다. 그냥 컨디션이 안 좋다고 생각했었다”면서“자다가 잠깐 깼는데 잠옷 뒤쪽이 다 젖었다. 새 잠옷을 입고 깼는데 또 다 젖어서 깼다”고 신체 이상을 경험했다고 밝혔다.
그는 “아내의 권유로 지난 9월 9일 피검사를 진행한 결과 ‘혈소판 수치가 너무 낮다’ ‘간이 좀 크다’는 얘기를 들었으며 다음날 아침 ‘간과 비장의 비대증이 보이고, 혈소판 수치가 낮다’고 하더라. 큰 병원에서 정밀검사가 필요하다고 했다”고 고백했다.
12일 입원해 정밀 검사를 받은 그는 “의사 선생님 예상으로는 아마 해외에서 감염이 된 것 같은데, 정확히 뭐에 감염된 줄은 모른다더라. 그러다가 혈소판 수치가 18,000까지 떨어져서 혈소판 수혈받았다. 원인을 모르니 약도 없다고 하더라. 그래서 열나면 해열제 먹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결론은 저도 모른다”면서 “지금은 퇴원한 상태도 예전보단 많이 좋아졌다. ‘원인 모를 감염’이라 완치가 됐는지 안됐는지는 아무도 모른다고 한다. 얼른 컨디션 회복해서 다시 운동 열심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모띠는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피지컬:100 시즌 2-언더그라운드’에서 뛰어난 피지컬을 선보이며 최종 우승을 차지한 인물이다. 그의 건강이상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