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세 아빠' 김용건, 늦둥이 아들 공개 "놀아주면 숨 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빠는 꽃중년'의 배우 김용건 늦둥이 아들을 공개했다.
26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 22회에서는 김용건이 자신의 집으로 김구라와 신성우, 그리고 신성우의 둘째 아들인 세 살 환준이를 초대해 즐거운 시간을 갖는 모습이 펼쳐졌다.
그러던 중, 신성우와 3세 아들 환준이가 찾아왔고 김용건은 "우리 아들이 온 것 같다"며 이들을 반갑게 맞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빠는 꽃중년'의 배우 김용건 늦둥이 아들을 공개했다.
26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 22회에서는 김용건이 자신의 집으로 김구라와 신성우, 그리고 신성우의 둘째 아들인 세 살 환준이를 초대해 즐거운 시간을 갖는 모습이 펼쳐졌다. 특히 김용건은 신성우 대신 환준이 육아를 전담하면서 '베테랑 아빠'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환준이 또래인 셋째 아들에 대한 이야기도 자연스럽게 꺼냈다.
김용건은 갤러리처럼 모던한 집에서 청소로 운동을 하는 '모닝 루틴'을 선보였다. 그러던 중, 신성우와 3세 아들 환준이가 찾아왔고 김용건은 "우리 아들이 온 것 같다"며 이들을 반갑게 맞았다. 이어 환준이를 위한 간식과 중장비 장난감을 건넸고, 얼마 후 김구라까지 도착해 '늦둥이 아빠'들의 소모임이 결성됐다.
세 아빠는 2021년생, 2022년생인 막내 아이들의 개월 수를 파악한 뒤 '육아 토크'를 가동했다. 이때 김용건은 "우리 막내아들도 집에 가끔 오는데, 오면 난리가 난다. 아들이 풍선을 불어달라고 해서, 열심히 불어줬다"라고 깜짝 고백했다. 그러면서 "얼마 전에는 담요에 아들을 태우고 집 복도에서 계속 끌어줬는데, 숨이 찰 때면 영화 '대부' 속 주인공이 힘든 몸을 뒤로 하고 손주와 놀아주는 엔딩 장면이 자꾸 연상됐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신성우는 "늘 간단히 식사를 드시는 용건 형님이 걱정되어서 제대로 된 식사를 차려드리고 싶다"며 부엌에서 요리를 시작했다. 그 사이, 김용건·김구라는 환준이를 돌봤는데, "말 안 들으면 도깨비 온다"는 김구라의 말에 환준이는 엄마를 찾으며 대성통곡했다. 그러자 김용건은 환준이를 안은 뒤, "트럭 장난감에 간식을 잔뜩 싣고 가자"라고 달랬고, 김구라는 "그러니까 엄마한테 평상시에 잘해"라고 해 '극과 극 육아법'을 보여줬다.
우여곡절 끝에 환준이는 김용건의 품에서 잠이 들었다. 평화가 찾아오자, 김용건은 김구라에게 슬며시 막내아들의 영상을 보여줬다. 김구라는 "둘째 아드님이랑 많이 닮았다"라며 신기해했다. 김구라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여러 가지 상황에도 불구하고 아들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말씀해주셔서, 형님의 진심이 느껴졌다"고 했고, 김용건 또한 "(늦둥이 동지인 두 사람이) 방문한 뒤 마음이 많이 편해지고 자신감이 생겼다. 두 사람이 좋은 기운을 전해주고 떠난 것 같다"며 따뜻하게 화답했다.
앞서 김용건은 혼외자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김용건은 지난 2021년 10년 넘게 만났던 39세 연하 A씨가 아이를 임신하자 낙태를 강요한 혐의로 피소됐다. 이에 김용건은 A씨에게 사과하고 출산과 양육에 대한 전면 지원을 약속했다. 그 다음해인 2022년 11월 아들이 출생하자 친자 확인을 마치고 호적에 입적했다. 김용건은 슬하에 배우 하정우, 차현우를 아들로 두고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ywj2014@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죽지세 흥행 '베테랑2' 개봉 15일 째 '600만 돌파'
- 가정폭력·이혼에 불륜…우지원→장신영, 가정사 '정면 돌파'
-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 예정대로 개최…"공연장 변경 결정"
- 손담비, 시험관 시술 성공…내년 4월에 엄마 된다
- '정년이' 김태리 "3년 동안 소리 연습…흙감자가 사람된다"
- 경찰 압수수색설까지…김신영, 사칭 피해 '강력 대응'
- '라스' 김준수 15년 만 지상파 예능…라이벌 빅뱅→흑역사 해명
- "근무 중 음주 가능" 장성규 '워크맨' 불법 주류광고 적발
- '엄친아'×'베테랑2' 정해인 9월 배우 브랜드평판 1위
- '틈만 나면,' 첫 게스트는 박신혜…유재석×유연석과 '수다 케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