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 '2024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 가을 축제' 성료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Korea Goldwing Riders, KGR)가 지난 10월 19일부터 10월 20일까지 양일에 걸쳐 강원도 평창에서 진행한 ‘2024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 가을 축제’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 가을 축제는 KGR(중앙회장 최재성)이 주최하는 혼다 골드윙 단일 모델 라이딩 행사로 전국의 혼다 골드윙 오너가 모여 혼다의 라이딩 문화를 나누고 교류하는 축제다. 올해로 제14회를 맞이한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 가을 축제에는 혼다 골드윙 오너 약 200여 명이 참여해 혼다 모터사이클에 대한 관심을 실감케 했다. 당일 진행된 초청 가수 공연, 바이크 퍼레이드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들이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KGR 최재성 중앙회장은 “올해 14회를 맞이한 2024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 가을 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해 혼다 골드윙 오너로서의 소속감을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안전하고 성숙한 국내 모터사이클 문화 형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KGR 회원들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혼다의 플래그십 투어러 모터사이클인 골드윙은 1975년 첫선을 보인 이후 지난 49년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압도적인 성능과 편의 사양으로 국내 대형 바이크 시장에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했다. 골드윙 고유의 파워풀한 1,833cc 수평대향 6기통 엔진에 최고의 럭셔리 투어러다운 100L의 넉넉한 수납공간, 핸들 스위치로 조작 가능한 저속 전/후진 기능, 듀얼 콤바인드 ABS 시스템 등 최첨단 기능들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