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고속도로 잇단 사고…8중 추돌·전복 사고도 발생
【 앵커멘트 】 휴일 고속도로에서 잇달아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경부고속도로에서는 8중 추돌사고가 발생해 2명이 숨지고 12명이 다쳤고, 서해안고속도로에서는 차량 2대가 부딪히면서 차량이 전복되는 사고도 발생했습니다. 사건·사고 소식, 손성민 기자가 보도합니다.
【 기자 】 차량 한 대가 완전히 부서져 있고, 소방대원들이 현장을 수습합니다.
근처 다른 차들도 형체만 간신히 알아볼 정도로 부서지고 찌그러졌습니다.
어제(13일) 저녁 경부고속도로 청주휴게소 인근에서 차량 8대가 잇따라 부딪혔습니다.
▶ 인터뷰(☎) : 경찰 관계자 - "사고 관련된 것은 8대 파악하고 있고요. 파편 같은 것으로 인해 피해 차량도 두세 대 더 있는 것 같고요."
SUV가 갓길 가드레일을 들이받은 뒤 주행 중이던 승용차와 충돌하면서 연이은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사고로 2명이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사망했고, SUV 운전자를 포함해 12명이 다쳤습니다.
SUV 운전자는 브레이크가 작동하지 않아 멈추려 하다가 사고를 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승용차 한 대가 도로 한가운데에 뒤집혀 있습니다.
어제 오후 7시 반쯤엔 서해안고속도로 서울 방향 용연졸음쉼터 인근에서 달리던 승용차가 앞서가던 차량을 들이받은 뒤오른쪽으로 넘어졌습니다.
이 사고로 4명이 다쳐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경찰은 정체 구간에 들어서던 차량이 앞에 있던 차량을 미처 보지 못하고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MBN 뉴스 손성민입니다. [son.seongmin@mbn.co.kr]
영상편집 : 유수진 그 래 픽 : 이수성, 박민주 화면제공 : 시청자 송영훈, 당진소방서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인민군 총참모부 ″국경 부근 포병여단 사격 대기″…위협 수위 높이는 북한
- 국방부 ″국민 안전 위협하면 북한 정권 종말″ 강력 경고
- 방탄소년단 지민 ‘Who’, 英 오피셜 싱글 차트 8주 만에 ‘톱 40’ 재진입
- 헤즈볼라 ″드론 공격 성공, 70여 명 사상″…미 ″이스라엘에 사드 배치″
- 명태균 ″서울시장 재보궐 내가 판 짜″…김종인 ″그런 사실 없다″
- ″전쟁인데 무슨 잔치″…한강 발언 SNS에 공유한 채식주의자 번역가
- 축의금 내고도 '찝찝'...속타는 하객들 [올댓체크]
- 최태원·노소영 혼주석에 나란히…딸 새 출발 응원
- 주유소 삼킨 시뻘건 불기둥 '활활'…러시아 체첸공화국 대형 폭발 4명 사망
- ″중국군, 오늘 대만 해역·공역서 군사연습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