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브랜드로부터 고가의 가방 선물받는 여배우
인기 배우 송혜교가 명품 브랜드 펜디(FENDI)로부터 받은 고가의 선물을 공개했다.
3일, 송혜교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스토리에 "Thank you"라는 감사 인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혜교가 받은 펜디 명품백과 꽃다발이 탁자 위에 놓여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송혜교는 펜디 공식 계정을 태그하며, 해당 가방이 펜디로부터 선물 받았음을 알렸다.
송혜교는 2021년부터 펜디의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며, 한국 배우 최초로 펜디와의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펜디는 이탈리아의 유명한 명품 패션 하우스로, 송혜교는 그 동안 여러 차례 펜디의 명품 백과 아이템을 선물받아 SNS에 인증샷을 올리며 감사의 뜻을 전해왔다.
이번에 공개된 선물은 특별한 날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고가의 명품백을 받게 된 송혜교에게 네티즌들은 감탄을 금치 못하며, 그녀의 특별한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했다.
또한, 송혜교는 2024년 1월 25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펜디의 2024 봄·여름 꾸띄르 컬렉션에 참석하여 큰 화제를 모았다. 이날 펜디 앰버서더로 참석한 송혜교는 도브 그레이 컬러의 테일러드 재킷을 입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 젠데이아, 리즈 위더스푼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참석한 가운데 단연 돋보이는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처럼 송혜교는 펜디와의 특별한 관계를 통해 톱스타다운 면모를 선보이며 패션계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앞으로 그녀가 펜디와 함께 어떤 모습으로 활약할지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