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총리 “2024강원, 대한민국-세계 청소년 연대 강화 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일 양양을 방문한 한덕수 국무총리가 본지 주관으로 진행되고 있는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붐업 캠페인-'나에게, 청소년 올림픽이란!'에 참여, 2024 강원대회 성공 개최에 대한 정부 차원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이후, 2024 강원대회 붐업 및 대회 성공 개최 지원 등과 관련해 한 총리의 입장이 표명된 것은 본지 캠페인을 통해 다시 이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양양을 방문한 한덕수 국무총리가 본지 주관으로 진행되고 있는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붐업 캠페인-‘나에게, 청소년 올림픽이란!’에 참여, 2024 강원대회 성공 개최에 대한 정부 차원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한 총리는 지난 9월, 아시안게임 개최 당시에 중국 항저우 현지에서 토마스 바흐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위원장을 만나 2024 강원대회 성공 개최에 대한 협조를 요청했었다. 이후, 2024 강원대회 붐업 및 대회 성공 개최 지원 등과 관련해 한 총리의 입장이 표명된 것은 본지 캠페인을 통해 다시 이뤄졌다.
한 총리는 이날 오색케이블카 착공식 이후, 2024 강원대회 붐업 캠페인에 참여해 ‘나에게, 청소년 올림픽이란!’ 의미에 대해 ‘대한민국과 세계의 청소년들이 연대를 강화하고 친구가 되는 계기’라고 적었다.
김덕형·양유근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법촬영 혐의' 황의조 피의자로 전환 경찰 조사
- 슈주 규현, 30대 여성이 뮤지컬 분장실서 휘두른 흉기에 부상
- 강릉 해파랑길 걷던 관광객이 '삼국시대 금귀걸이 추정' 유물 1점 발견
- [속보] ‘사건 브로커’ 연루 의혹 전 전남·강원경찰청장 야산서 숨진 채 발견
- 춘천·강릉 ‘청약 흥행가도’…원주·속초 ‘미분양 먹구름’
- 한밤 중 불 난 대학교 기숙사에서 한 대학생 용기가 대형참사 막았다
- 중대장 요구로 팔씨름하다 체육전공생 병사 팔 골절…"군검찰 불기소 부당"
- “날 보고 짖었다” 이웃 반려견 때려 죽인 70대 600만원 벌금형
- “음식서 머리카락 나왔다” 환불받은 유튜버 벌금 500만원
- [영상] 마세라티 승용차 소양강 추락… 20대 운전자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