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늙어서 보자는 말 자주 해"(4인용 식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재모가 6살 연하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고백했다.
이날 안재모는 "아내가 늙어서 보자는 말 요새 자주 한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안재모는 "조금 일찍 결혼했다는 생각은 있다. 아내도 26세였다. 근데 결혼은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안재모가 6살 연하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고백했다.
10월 21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은 K리그의 전설 이동국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안재모는 "아내가 늙어서 보자는 말 요새 자주 한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아내는 6살 차이다. 결혼 14년 됐다. 독특하게 만났다. 동갑내기 중 야구하는 친구가 많았다. 야구선수 조용준이 제일 친한 친구였는데 그날 경기가 잘 안 풀려서 술 한잔하자고 연락이 왔다. 씻고 준비하고 왔다 갔다 하는데 내 방 컴퓨터로 싸이월드를 보고 있었다. 지나가다가 사진 한 장을 봤는데 누구야 했다. 아는 동생의 친구라더라. 소개 좀 시켜 달라고 했다"고 돌이켰다.
이어 "한 번은 여자친구 바래다주다가 아버님과 마주쳤다. 연애 1년 정도 됐을 때다. 반팔을 입고 있었는데 살짝 문신이 보이시고. 장인어른이 '자네도 집에서 소중한 아들이겠지만 나한테는 우리 딸이 더 소중하니까 끝까지 책임질 거 아니면 안 만났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다. 처음 뵀는데 내가 그렇게 못 미더운가 싶더라. 내 이미지가 그런가? 제가 끝까지 책임지겠다고 하고 다음 날 짐을 싸서 우리 집으로 데리고 왔다. 부모님도 당황했다. 갑자기 여자애를 집에 데려오니까"라고 털어놨다.
이종혁이 "후회하냐"고 묻자 안재모는 은근슬쩍 고개를 끄덕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안재모는 "조금 일찍 결혼했다는 생각은 있다. 아내도 26세였다. 근데 결혼은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iMBC연예 이소연 | 사진출처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동국 "아내와 통화비 2억 원 나와 블랙리스트"(4인용 식탁)
- 장윤정 “자녀 생리대 처리해 주려고 학교에서 대기 (마법의성)
- 갑질 배우 폭로한 박슬기 "눈물 쏟았다"…무슨 일? [소셜in]
- ‘마법의 성’ 안재모 “빠른 성교육 나쁜 영향 줄까 염려”…성교육의 ‘제때’는?
- 안재모 "뽀뽀하면 아기 생겨" 궤변에 子 반응은?(마법의 성)
- '결혼 11년차' 안재모 "경제권은 모두 아내에게… 결혼 전 수십억 갚아줘" (동상이몽2)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