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매니지먼트 mmm 인스타그램
보그 코리아 6월호 비하인드 컷 속 이솜이 단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관리되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헤어와 투명한 메이크업, 그리고 하얀 레이스 원피스의 조화는 그녀만의 청초한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날 이솜은 화이트 플라워 펀칭 레이스 원피스를 착용해 순수하면서도 우아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오프숄더 디테일이 여리한 어깨 라인을 강조하며, 소매 리본은 소녀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전체적으로 루즈한 실루엣이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무드를 자아냈고, 손끝에 더해진 실버 링과 브레이슬릿이 세련된 감각을 더했다.

/사진=매니지먼트 mmm 인스타그램
팬들은 “청순 그 자체”, “이솜 화보는 매번 레전드 갱신”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그녀가 손으로 입을 가린 채 수줍게 웃는 장면은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설렘을 선사했다.
이런 스타일은 데이트룩이나 브라이덜 샤워, 여름 피크닉룩으로도 제격이다. 비슷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플라워 펀칭 디테일의 원피스에 실버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하고, 헤어는 내추럴하게 연출하는 것이 핵심이다.
레이스 원피스는 시즌마다 사랑받는 아이템이지만, 이솜처럼 내추럴한 무드로 풀어내면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동시에 잡을 수 있다. 이번 주말, 이솜의 화보처럼 햇살 아래에서 청순한 썸머룩을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매니지먼트 mmm 인스타그램
#이솜 #이솜패션 #이솜레이스원피스 #화이트원피스룩 #청순스타일링 #로맨틱룩 #여름패션 #내추럴무드 #보그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