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전기차 전용 필름 ‘칼트윈 ACTIV’ 프로모션 실시..110만원 상당 혜택

Inavi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이날 오후 6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칼트윈 ACTIV’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전기차 전용 필름 ‘칼트윈 ACTIV’를 예약 후 시공까지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110만원 상당의 ‘칼트윈 QS 틴팅’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칼트윈 ACTIV’ 시공 예약 금액은 10만원이며, 네이버 라이브 소식 받기 쿠폰을 적용 시에는 3만원이 할인된 7만원에 해당 시공을 예약할 수 있다.

아울러 ‘칼트윈 ACTIV’ 예약을 인증한 고객 대상으로 최신형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1’과 차량용 스마트 거치대 ‘티파츠 커브드’를 추첨을 통해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에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제품인 ‘칼트윈 ACTIV’는 지난해 10월, 팅크웨어가 PDLC(Polymer Dispersed Liquid Crystal) 스마트 필름 시장에 진출해 내놓은 새로운 제품이다.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작된 PDLC 열차단 필름은 전기차 차량에 투과되는 태양열을 완벽에 가깝게 차단한다. 해당 제품은 실제 시공 현장에서 불필요한 성형과 재단을 하지 않고 차량 손상 없이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어 작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 75마이크로미터(μm)의 초박막 두께로 시공했을 경우 순정 상태와 거의 동일할 정도의 압도적인 시인성을 보인다.

칼트윈 ACTIV는 제품 시공 후 5년간의 보증 기간을 둬 갈라짐, 탈색, 변색 등 필름이나 시공의 결함으로 인해 생길 수 있벗겨진 현상이 있으면 완전히 새로운 제품으로 다시 시공해 준다.

팅크웨어는 “테슬라 모델3 하이랜드 출고 시점에 맞춰 전기차 전용 필름 ‘칼트윈 ACTIV’ 프로모션을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진행하게 됐다”며 “칼트윈 ACTIV는 순정그대로의 개방감과 완벽에 가까운 열 차단을 통해 쾌적한 운전 환경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필름 시공을 망설이던 고객들은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합리적인 혜택과 함께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칼트윈 ACTIV를 시공할 수 있는 차량은 테슬라 ‘모델 Y·3’며 공식 판매 가격은 129만 원이다.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Copyright © 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