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24년 2월 16일부터, 개인용 인터넷 평균
# 고물가, 고금리 시대
날로 치솟는 물가 때문에 요즘 장 보기 두렵다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물건을 집었다가도 가격표를 보고 내려놓는 적이 한두 번이 아닙니다. 높은 물가는 체감이 아닌 통계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물가 감시센터에 따르면 2022년 4분기 생활필수품이 지난해 대비 평균 12.1% 상승했다고 하네요. (출처: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지갑을 열기 힘든 이때에 금리까지 높아져 서민 경제를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대출 금리가 서민들에게는 부담이 될 수밖에 없는데요. 실제로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2022년 11월 기준 주택담보대출을 제외한 가계대출(신용대출 등) 연체율이 전달보다 0.06% 포인트 올랐다고 합니다. (출처: 금융감독원)
이처럼 고물가, 고금리 시대가 계속되면서 허리띠를 졸라매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아껴 살림에 보탬이 되고자 하는 건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런 분들께 도움이 될 만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료 인하 소식입니다!
#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전격 인하!
삼성화재 다이렉트가 보험시작일 기준 24년 2월 16일부터 자동차보험료를 평균 3.1% 내립니다! (개인용 인터넷 평균 3.1%↓, 24년 2월 16일 보험시작일 기준)
이번 인하는 개인용 인터넷 가입 기준인데요. 결과적으로 개인용 자사 오프라인 대비 평균 21.1% 저렴하게 되었다는 점 참고하세요! (24년 2월 16일 보험시작일 기준)
# 꼭 필요한 자동차 보험, 삼성화재 다이렉트로!
특히나 이번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자동차 보험료 인하 소식이 반가운 이유는, 자동차보험은 필수로 가입해야 하는 의무보험의 성격을 갖고 있기 때문일텐데요. 운전을 하다 보면 언제 어디서 어떤 사고가 날지 모르는 일이죠. 내가 피해를 볼 수도 있고, 반대로 상대 차량에게 피해를 줄 수도 있고요.
내가 입은 피해와 내가 일으킨 피해를 적절하게 보상받고 보상하기 위해서는 자동차 보험이 필수인데요. 때문에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상 모든 운전자는 의무적으로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의무 가입은 아무래도 자동차소유주들에게는 곧 고정 지출을 의미합니다. 요즘 같은 고물가, 고금리 시대에 고정 지출은 부담이 될 수밖에 없는데요. 이럴 때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자동차 보험료 인하 소식은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아직 적절한 보험을 찾지 못해 고민하는 분이라면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과 함께 생활비 절약과 안전한 운전, 두 마리 토끼를 잡아가시길 바랍니다!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한 금액이 1인당 "5천만원까지"(본 보험회사의 여타 보호상품과 합산) 보호됩니다. 이와 별도로 본 보험회사 보호상품의 사고보험금을 합산한 금액이 1인당 "5천만원까지" 보호됩니다.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지급한도, 면책사항 등에 따라 보험금 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보험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준법감시인확인필 제24-1-0827호 (0801,'24.01.23~'25.01.22)
https://direct.samsungfire.com/index.html
https://www.instagram.com/direct_samsungfire/
https://pf.kakao.com/_hlsbd
https://direct.samsungfire.com/CR_MyAnycarWeb/overture_index.jsp?OTK=A2202VR0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