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승엽, 히트곡 찬찬찬 비화 “원래 태진아 곡, 성공할 줄 몰랐다”(아침마당)
이슬기 2024. 9. 27. 10: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침마당' 편승엽이 자신의 히트곡 '찬찬찬'에 얽힌 비화를 전했다.
이날 편승엽은 '찬찬찬'에 대해 "사실 처음에 이 노래 부르실 때 남의 노래가 될 뻔했다는 얘기를 들었어요"라는 질문을 받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아침마당' 편승엽이 자신의 히트곡 '찬찬찬'에 얽힌 비화를 전했다.
9월 27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은 쌍쌍파티 무대로 꾸며졌다.
이날 편승엽은 '찬찬찬'에 대해 "사실 처음에 이 노래 부르실 때 남의 노래가 될 뻔했다는 얘기를 들었어요"라는 질문을 받았다.
그는 "예전에 그 처음엔 몰랐죠. 몰랐는데. 히트가 되고 나서 작곡가 선생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태진아 선배님을 원래 생각하고 쓰셨다는 거예요"라고 했다.
이어 편승엽은 "원래 제가 노래 부르는 창법이 정풍 트로트는 아니에요. 그래서 처음에 좀 쉽지가 않더라구요. 노래를 찾던 중에 이게 딱 눈에 띄는 거예요. "야 이거 내 노래다" 했죠. 근데 그때 당시에는 뭐 이 노래가 히트될 거라는 생각들을 잘 못 했어요"라고 덧붙였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재혼 앞둔 서동주,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4살 연하 복받았네
- ‘정글밥’ 안전사고도 ‘정글의 법칙’ 따라 가나? 머리 찢어졌던 유이 또 다쳤다[TV와치]
- ‘김태현♥’ 미자, 흘러내리는 뱃살 충격‥다이어트 전후 공개
- 전종서, 밀착 원피스로 골반 수술 의혹 종결‥완벽한 S라인
- 덱스, 일모자 쓰고도 예쁜 고민시에 플러팅 “함께 어디든 좋아”(산지직송)[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