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84년생으로 2003년 MBC TV 시트콤 '논스톱4'로 데뷔한 후 드라마 '황금사과', '일지매', '제빵왕 김탁구', '대왕의 꿈', '뱀파이어 검사', '끝까지 사랑' 등으로 많은 사랑받고 있습니다.

결혼 미뤘는데... 돌연 5개월 만에 임신, 출산소식 전한 탑여배우
배우 이영아는 2020년 3월 세 살 연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확산 우려에 결혼식을 미뤘습니다.

이영아는 아쉽게 결혼식을 미뤘으나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아이가 생겼고, 득남했습니다. 결혼 소식과 함께 득남했다는 사실이 뒤늦게 널리 알려져 화제가 됐습니다.

결혼 연기 소식을 전한 이영아 소속사는 5개월 만에 "그 과정에서 이영아에게 큰 축복이 찾아와 기쁜 소식을 전한다. 아직은 안정이 필요한 시기"라며 임신 소식을 전했고, 임신 소식을 고백한 지 한 달 만에 아들을 낳아 아들 맘 대열에 합류하며 많은 응원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영아는 2021년 출산 1년 만에 뒤늦게 3살 연하 남편과 화촉을 올렸습니다. 득남과 결혼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새로운 출발을 했습니다. 이영아는 2021년 7월 31일 인스타그램에 명동성당에서 올린 결혼식 사진과 함께 "감사합니다"라는 짧은 글을 올렸습니다.

배우 이영아, FC액셔니스타의 새 멤버로 등장. 긴 공백 끝내고 시청자들 곁으로
2025년 1월 배우 이영아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하며 6년간의 공백을 깼습니다.

방송된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FC액셔니스타 팀의 훈련 장면과 함께 이영아의 깜짝 등장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영아는 공백기 동안 결혼과 육아에 집중하며 방송 활동을 중단했었다고 밝혔고, 6~7년 만에 방송에 복귀하며, 예능은 10년이 넘었다며 긴장된 마음을 전했습니다.

한편, 이영아는 2021년 출산 1년 만에 뒤늦게 3살 연하 남편과 화촉을 올렸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