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일본 미야코지마 에어텔' 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야코지마는 에메랄드빛의 바다로 둘러싸인 섬으로 '미야코 블루' 라고도 불린다.
또 ▲일본의 아름다운 해변 100선에 뽑힌 '사와다노하마' ▲블루홀을 볼 수 있는 천연기념물 '토오리이케' ▲국가지정명승으로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히가시헨나자키' 등 미야코지마의 관광지들을 모두 둘러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배요한 기자 = 노랑풍선은 일본 '미야코지마 에어텔; 상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미야코지마는 에메랄드빛의 바다로 둘러싸인 섬으로 '미야코 블루' 라고도 불린다. 어류와 산호초, 바다거북 등 다양한 해양 생물이 서식해 스노클링 명소로 손꼽히며, 연간 따뜻한 날씨를 유지해 휴양을 즐기기에 적합한 여행지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고객들이 여유롭고 편안하게 미야코지마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마련했다. 10월 30일까지 주 3회(수·금·일) 진에어를 통해 출발하는 본 상품은 고객이 자유롭게 계획할 수 있는 '에어텔' 라인업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 ▲일본의 아름다운 해변 100선에 뽑힌 '사와다노하마' ▲블루홀을 볼 수 있는 천연기념물 '토오리이케' ▲국가지정명승으로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히가시헨나자키' 등 미야코지마의 관광지들을 모두 둘러볼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미야코지마는 '일본의 몰디브'로 불릴 만큼 아름다운 휴양지 중 한 곳"이라며 "가까운 비행 거리와 낮아진 엔저 영향 등으로 부담이 낮아진 이점과 함께 새로운 여행지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by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재훈 만나는 사람 있나…"재혼 가까운 시일 내"
- "한국에 알려지면 안돼"…박나래, 주사이모 입단속
- '박나래·조세호 옹호' MC몽 "이제 하고 싶은 거 다 할 것"
- 박하선, 로또 당첨됐다…"오 돼지꿈 꿔서 샀는데"
- "액션장면 같았다"…'열애' 티파니·변요한, 키스 신도 재조명
- 이민우, 붕어빵 딸 공개…33시간 진통 끝 득녀
- 대학가서 봉투에 담긴 채 발견된 신생아 사망…20대 여성 검거
- 설운도, 양평 대저택 공개…"시가 수억 수석 1000개 전시"
- 박유천, 급격한 노화…붕어빵 母 공개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알몸 상태로 쓰러져…디스크로 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