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에 나타난 새끼 고양이들... 그들 덕에 신부의 삶은 디즈니 동화가 되었다!

The Dodo에 따르면 크로이 헤이든은 결혼식 전날, 미리 결혼식 장소를 방문했습니다. 하지만 신부는 그 특별한 날에 근처에 숨어 있는 4마리의 아기 고양이를 구하기 위한 위험한 구조가 포함될 줄은 전혀 몰랐습니다.

모든 일은 그날 밤, 헤이든의 들러리 중 한 명인 젬 헤이든이 결혼식장 부지에 있는 오래된 헛간 밑에서 털이 난 길고양이의 머리가 튀어나온 것을 본 데서 시작되었습니다.

https://shorturl.asia/Mq1Ce

갑자기 신부의 관심은 결혼식 행사에서 작은 새끼 고양이를 유인하는 것으로 옮겨갔습니다. 신부는 결혼하기 전에 새끼 고양이를 돕고 싶어서 필사적이었습니다.

하지만 헤이든과 그녀의 남편은 헛간을 열두 번 더 확인했지만 소용이 없었고, 그들은 곧 새끼 고양이를 다시 볼 수 있을 거라는 희망을 잃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그 장소를 완전히 떠나기로 했지만, 차를 몰고 나가는 동안 헤이든은 갑자기 마음을 바꾸었습니다.

"우리가 차를 몰고 나가던 중 한 번 더 가보기로 결심하고, 길을 가면서 기도했습니다." 헤이든이 말했습니다.

https://shorturl.asia/Mq1Ce

그리고 드디어 아기 고양이들과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헤이든은 “이틀 동안 보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네 명의 아기가 참치 통조림 앞에 앉아 그것을 꿀꺽 삼켰다”고 썼습니다.

헤이든은 기뻤다. 그녀는 원래 새끼 고양이를 헛간 밑에서 유인해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세 마리도 따라했고, 그녀는 그들을 모두 구하기로 결심했다.

https://shorturl.asia/Mq1Ce

부부는 새끼 고양이 네 마리를 움켜쥐고 어미 고양이를 계속 찾았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장소 주인이 부지에서 어미 고양이를 본 적이 없다고 확인했을 때, 헤이든은 새끼 고양이 네 마리를 모두 집으로 데려가 새 삶을 주었습니다.

헤이든에게는 우연의 순간이었습니다. 그녀는 인생의 사랑과 결혼했을 뿐만 아니라, 토끼 포지의 최근 갑작스러운 상실을 슬퍼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며칠 후 그녀의 팔에 푹신한 새끼 고양이 네 마리가 안겨지자, 헤이든의 상처난 마음이 갑자기 치유되기 시작했습니다.

https://shorturl.asia/Mq1Ce

두 마리의 새끼 고양이, 울브룩(결혼식장의 이름을 따서 지음)과 프레야(결혼식 날 신부에게 새끼 고양이를 선물하는 북유럽 전통에서 영감을 받음)는 헤이든과 함께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나머지 두 마리, 리로와 스티치는 그녀의 부모에게 입양되었고, 그 이후로 네 마리의 새끼 고양이는 모두 잘 자라고 있습니다.

https://shorturl.asia/Mq1Ce

헤이든은 결혼식 날을 위해 많은 것을 기대했지만, 4명의 털복숭이 가족을 얻은 것은 완전히 예상치 못한 일이었습니다. 그래도 혼란스러운 구출에도 불구하고, 행복한 신부는 다른 방식을 원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헤이든은 인스타그램에 "우리 집은 어디에나 작은 발톱으로 가득 차 있고, 제 마음은 너무나 가득 차 있습니다."라고 글을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