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쓰는 '치약' 그냥 놔두면 나만 손해입니다.

안 쓰는 치약 활용 꿀팁

치약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받으면 구성품 중 치약이 함께 들어있기도 하던데요. 취향이 맞지 않아 잘 안 쓰게 되는 치약이 있더라고요. 잘 안 쓰는 치약은 그냥 바구니에 모셔두고 있는데요.

잘 안 쓰는 치약

제 개인적으로 죽염이 들어간 치약을 좋아하지 않아서 많이 쌓이게 되더라고요. 이렇게 본인에게 잘 맞지 않는 치약 그냥 모셔두지만 말고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

변기

바로 화장실 변기 관리하실 때 사용하시면 좋은데요. 화장실 청소 시 주기적으로 관리가 필요한 곳이 변기죠. 변기는 각종 물 때, 찌든 때가 생기기 쉬운데요.

변기 물 때, 찌든 때

변기 클리너 일부러 구매하시기도 하는데 안 쓰는 치약이 많다면 치약을 활용하시면 변기 관리에 참 좋아요.

치약 끝 자르기

방법은 간단한데 안 쓰는 치약 밑 부분을 살짝 가위로 잘라줍니다. 너무 많이 자르면 한 번에 많은 양이 나올 수 있으니 대략 1cm 정도 잘라주세요.

변기 수조통에 넣어주기

그다음 변기 윗면 뚜껑을 열고 수조통에 넣어주시면 끝이에요. 이렇게 해주면 변기 내릴 때마다 치약이 조금씩 녹아 나오면서 세정효과 및 살균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치약으로 변기관리

안 쓰는 치약을 활용할 수 있어 좋고요. 매일 변기 관리가 자동으로 되니 좋답니다. 치약을 다 사용하면 또 안 쓰는 치약 이렇게 넣어주시면 됩니다. 안 쓰는 치약 그냥 모셔두지 마시고 이렇게 변기관리에 활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