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2' 황정민X정해인→안보현, 흥행 기운 안고 부산에 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베테랑2'의 흥행 주역 황정민, 정해인, 안보현 등이 부산에 떴다.
5일 '베테랑2'(감독 류승완)의 황정민, 정해인, 신승환, 오대환, 안보현 등이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리고 있는 부산을 찾아 흥행 열기를 입증했다.
'베테랑2'의 흥행 주역들은 부산 팬들과 사진 촬영, 사인 등을 하며 팬들과 훈훈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영화 '베테랑2'의 흥행 주역 황정민, 정해인, 안보현 등이 부산에 떴다.
5일 '베테랑2'(감독 류승완)의 황정민, 정해인, 신승환, 오대환, 안보현 등이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리고 있는 부산을 찾아 흥행 열기를 입증했다.
'베테랑2'의 주역들은 이날 오후 CGV 서면 상상마당, CGV 서면 삼정타워, CGV 대연, 롯데시네마 부산본점 등 부산에서 진행된 무대인사 현장을 찾아 영화 팬들과 만났다. 무대인사마다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장기 흥행 역사를 쓰고 있는 베테랑즈들의 특급 팬서비스는 부산을 더 뜨겁게 달궜다.
'베테랑2'의 주연 황정민과 정해인이 '황정해인' 케미를 뽐내며 관객들로 꽉 찬 상영관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에 관객들과 팬들은 환호 세례로 반겼다. 또한 정의부장 역의 신승환, 왕형사 역의 오대환, 그리고 민강훈 역의 안보현이 등장한 무대인사 현장에서 부산 팬들은 열렬히 반기며 '베테랑2'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베테랑2'의 흥행 주역들은 부산 팬들과 사진 촬영, 사인 등을 하며 팬들과 훈훈한 추억을 만들었다. 황정민, 정해인, 안보현은 흥행 기운을 안고 유쾌한 모습으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갔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지난 9월 13일 개봉,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8일까지 누적 관객 수 683만 관객을 기록했다. '조커: 폴리 아 되', '대도시의 사랑법' 등 신작들의 공세에도 판을 뒤집는 저력으로 700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베테랑2'는 무대인사 릴레이를 통해 전국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븐틴의 군백기가 걱정되지 않는 이유 - 아이즈(ize)
- 송중기 "'보고타'는 인연, 콜롬비아서 무대인사 했으면..." - 아이즈(ize)
- Coldplay Add Extra Days to Korea Concert - 아이즈(ize)
- '월드컵 박탈 가능성' 축구협회 논란, 도대체 어디까지 커지나 - 아이즈(ize)
- Road to Kingdom: ACE OF ACE, the first round "VS" mission kicks off - 아이즈(ize)
- aespa is gearing up for their comeback - 아이즈(ize)
- WayV made Japanese debut on the 25th - 아이즈(ize)
- NMIXX participate Billboard Latin Music Week - 아이즈(ize)
- WDBZ sign an exclusive contract with ARA - 아이즈(ize)
- LE SSERAFIM Reache new career highs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