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가 저물어가며 연말의 설렘이 가득한 시기가 찾아왔는데요. 따뜻한 휴식과 낭만적인 풍경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연말을 보내고 싶다면, 오늘 소개해드릴 부산의 호텔 두 군데를 주목해 주세요!
연말 힐링의 완벽한 선택, 아난티 힐튼 부산
아난티 힐튼 부산은 부산의 푸른 바다와 자연 속에서 럭셔리한 휴식과 힐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호텔의 대표적인 오션뷰 수영장과 곳곳에 자리한 감각적인 포토존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기에 충분한데요.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이곳에서 특별한 시간을 계획해보세요.
감각적인 포토존, 추억을 남기다 📸
호텔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은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합니다. 바다를 배경으로 한 클리프가든, 감성적인 루프탑, 그리고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와 크리스마스 장식은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돋우며 사진을 찍는 재미를 더해줍니다. 밤에는 조명이 켜져 더욱 낭만적인 풍경을 연출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변해요.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담은 호텔 호텔의 인테리어
연말과 새해를 맞아 호텔 곳곳에는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조명 장식이 설치되어 있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키즈 라운지와 패밀리 룸은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소중하게 만들어 주며, 웰니스 시설과 스파에서는 피로를 풀며 새해를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해요.
바다를 품은 럭셔리 힐링,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동해바다의 절경과 함께 휴식과 럭셔리를 누릴 수 있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호텔입니다.
해운대 바다를 품은 환상적인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해운대 바닷가 바로 앞에 자리해, 모든 객실과 부대시설에서 동해바다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바다를 마주하는 인피니티 온천 '씨메르'는 호텔의 시그니처 시설로, 따뜻한 온천수 속에서 바다와 하나 되는 경험을 제공해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쿠아 플레이존, 감각적인 분위기의 갤러리 라운지, 감성적인 조명이 더해진 정원과 바닷가 산책로 등은 인기 있는 포토존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특히, 연말에는 로비와 정원이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져 있어, 특별한 사진을 남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특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연말과 새해를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객실과 더불어 씨메르 이용권, 조식, 크리스마스 디너 등을 포함한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호캉스 장소로 더욱 추천해요. 다양한 패키지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