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고용 보장된 직업이지만…다들 거절하는 이 직업

<렌필드> 4월 19일 개봉 확정! 대한민국 직장인이라면 모두 주목하세요! 불멸의 꼰대 상사와 퇴사 없는 직속비서로 완벽 변신한 ‘쌍’ 니콜라스가 온다! 한도초과 웃음 & 액션 예고하며 3종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4월 19일,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렌필드’의 퇴사를 향한 발버둥 시작!

니콜라스 홀트와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의 영화 <렌필드>가 오는 4월 19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3종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 독보적 개성의 비주얼과 위트 있는 카피 문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 4월 19일 개봉을 확정지은 영화 <렌필드>는 불멸의 꼰대 직장상사 ‘드라큘라’에게 취업사기를 당해 슈퍼 을(乙) 종신계약에 묶인 직속비서 ‘렌필드’의 퇴사를 향한 눈물없이 볼 수 없는 청불 코미디 킬링 액션. 스트레스, 만성피로, 불면증 등 일상의 고단함에 찌든 대학생과 현대 직장인들의 무한 공감을 일으킬 작품으로 기상천외한 웃음과 입담, 화끈한 킬링 액션을 예고한다.

짙은 다크서클과 공허한 눈빛의 직속비서 니콜라스 홀트

함께 공개된 3종 캐릭터 포스터는 영화 <렌필드>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개성 넘치는 비주얼과 카피 문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헤아릴 수 없이 깊은 다크서클과 공허한 눈빛의 니콜라스 홀트는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꼰대 상사 ‘드라큘라’의 밤낮없는 시중에 지칠 대로 지쳐버린 그는 퇴사 없는 드라큘라의 직속비서 ‘렌필드’로 분해 눈물 겨운 고군분투기를 예고한다.

이글거리는 불멸의 꼰대 상사 니콜라스 케이지

이와 반대로 자신의 심기를 건드리면 무엇이든 잡아먹겠다는 듯 이글거리는 눈빛의 니콜라스 케이지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불멸의 꼰대 직장상사 ‘드라큘라’로 분한 니콜라스 케이지의 범상치 않은 아우라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쉽게 벗어날 수 없는 종신계약 관계로 묶인 두 캐릭터가 펼칠 환장의 티키타카가 어떻게 그려질지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아낸다.

거침없는 팩폭러 경찰 아콰피나까지!

끝으로 ‘렌필드’에게 인생 참교육을 시전하는 팩폭러 경찰 ‘레베카’ 역을 맡은 아콰피나는 거침없는 면모로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어떤 것도 두려울 것 없는 그가 선보일 폭발적인 구강 액션에 기대가 모아진다.

올 봄, 속 시원한 웃음과 액션으로 관객들에게 한도초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영화 <렌필드>는 일명 ‘쌍’ 니콜라스, 니콜라스 홀트와 니콜라스 케이지가 역대급 캐릭터 열연을 예고하는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누구나 공감 가능한 직장상사와 부하의 관계를 ‘드라큘라’와 그의 직속비서 ‘렌필드’란 캐릭터로 대변해 유머러스함을 더할 예정. 여기에 매 작품 독보적 존재감으로 스크린을 장악한 아콰피나까지 합세해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쉴틈 없이 터지는 웃음과 강력한 쾌감의 액션으로 4월 극장가를 초토화시킬 영화 <렌필드>는 오는 4월 19일 국내 개봉한다.

-줄거리-

정년 보장 + 평생 직장의 대가는 밤낮없는 24시간 FULL 근무? 사내 복지는 만성 피로, 불면증, 소화불량, 짙은 다크서클입니다!

불멸의 삶과 폭발적인 힘의 대가는 악당용 배민이 되는 것?! ‘드라큘라’에게 취업 사기를 당하고 24시간 밤낮없이 그에게 순결한 제물을 바치는 직속비서 ‘렌필드’는 남들과 다른 특별한 꼰대 상사에 점차 피폐해져 간다.

그러던 어느 날, 여느 때처럼 ‘드라큘라’에게 바칠 제물을 찾던 중 자신의 인생을 뒤바꿔줄 친구 ‘레베카’를 만나게 되고지금껏 가슴 한 켠에 숨 죽여 있었던 퇴사의 희망을 발견하게 되는데..

과연 퇴사 없는 종신계약에서 ‘렌필드’는 벗어날 수 있을까? 슈퍼 을(乙) ‘렌필드’, 자네 꿈이 뭔가?

이 지독한 관계에서 벗어나고 싶어요! 퇴사하겠습니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