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보아는 2001년 데뷔하여 한번도 정상의 자리에서 내려온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이와 함께! 보아는 SM에서 데뷔한 뒤로 여전히 SM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자리하고 있는데요.
많은 가수들이 계약기간이 끝나면 소속사를 옮기는 일이 있는데 무려 24년간 한 곳의 소속이라니 정말 대단하죠?

이런 보아는 2014년부터 SM엔터테인먼트 비등기 이사로 등재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보아의 SM 엔터테인먼트 계약은 2025년 12월 까지로 알려져 있는데 과연 이후에도 계약을 진행할지 궁금해집니다.
이런 보아가 이수만과 싸웠던 이야기를 예능에 나와서 했는데요. 우선 싸웠다는 것 자체가 둘이 얼마나 친한 사이인지 말해주는 것 같아요.

싸운 이유는 지난번 보아가 <아는형님>에 나왔을 때 재미가 없다는 이야기를 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해당 주제를 갖고 두 사라은 새벽4시까지 다퉜다고 합니다. 같은 SM 소속 김희철이 말하길 두 사람은 거의 부녀지간이라고했는데요.

SM에서 가수를 데뷔하고 정상의 자리에 오르고 아직까지 꾸준히 함께 하고 있는 것 보면 회사에 대한 보아의 애정도 크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이렇게 이수만과 싸운 모습에 역시 보아의 짬바가 대단하다는 말도 나옵니다 ㅎㅎ

보아가 워낙 어릴 때 데뷔를 해서 그런지 데뷔 24년이 되었지만 아직도 보여줄 수 있는 모습이 너무나도 많은 것 같아서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