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페리, 올블랙 룩에 독특한 부츠 스타일링 화제

/사진=케이티페리 인스타그램

케이티 페리가 미니애폴리스 공연을 앞두고 공개한 인스타그램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게시물에서는 올블랙 스타일링에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오버사이즈 부츠를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자연스럽게 젖은 듯한 헤어 스타일과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이 어우러져,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완성했다.

케이티 페리는 심플한 블랙 톱과 하의를 선택해 전체적인 실루엣을 미니멀하게 연출했다. 여기에 투박한 질감과 조각적인 형태가 돋보이는 블랙 부츠를 신어, 무심하면서도 과감한 무드를 극대화했다. 부츠는 마치 스컬프처처럼 발끝을 감싸며, 착용자만의 존재감을 더욱 강조해주는 스타일링 포인트가 됐다.

/사진=케이티페리 인스타그램

특히 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대형 부츠는 케이티 페리 특유의 실험적이고 대담한 패션 감각을 드러내기에 충분했다. 어두운 원목 배경과 블랙 대리석 플로어가 이룬 세팅도 전체적인 스타일과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네티즌들은 "케이티, 진짜 아트다", "이 부츠 어디서 살 수 있냐"는 반응을 보이며 열띤 관심을 보였다.

케이티 페리처럼 독특한 슈즈 스타일링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기본적인 톱과 팬츠로 심플한 룩을 완성한 뒤, 한 가지 포인트 아이템에 과감하게 힘을 주는 것이 방법이다. 특히 컬러를 단일화하고 소재의 대비를 주면 더욱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여기에 웻헤어 스타일과 레드 립을 더하면, 세련된 무드까지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케이티 페리의 패션은 미니멀과 맥시멀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2025년 트렌드 감성을 완벽히 대변한다. 공연 전부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그녀의 스타일, 올여름 페스티벌룩으로 참고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사진=케이티페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