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소식 없다가 갑자기 컴백 기미 보이는 원조 얼짱 배우

배우 고아라는 지난 2003년 KBS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해 ‘미스 함무라비’, ’해치’, ‘도도솔솔라라솔’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는데요.

특히 그는 지난 2013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성나정’ 역을 맡아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당시 해당 작품은 최고시청률 14%를 돌파해 케이블 드라마 중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고아라는 어린 시절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외모짱'으로 선발되어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기자로 활약했으며 올해 초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을 체결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최근 그는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새로운 시작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아라는 블랙 원피스와 골드 액세서리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는 체크 패턴의 재킷과 화이트 컬러의 상의,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헤어스타일로 내추럴한 느낌을 보여줬는데요. 특히 그는 여전한 동안 미모와 함께 오목조목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 보는 이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고아라는 지난 2020년 KBS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이후 특별한 연기 활동 없이 휴식기를 가졌으나, 최근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뒤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드라마를 검색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