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뷰티 전도사 옥수정 대표, 베트남 여성들에게 친환경 비건 화장품 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8일 오후 베트남 하노이 미딩 루머 라운지에서 옥수정 더앤비피 (The Natural Beauty People) 대표가 베트남에 거주하는 여성들에게 한국의 친환경 비건 화장품을 이용해 색조 화장을 시연하고 있다.
친환경 비건 화장품을 개발한 2010년 미스코리아 출신 옥수정 대표의 ESG 경영(환경·Environment·Social·Governance)에 앞장서는 더앤비피는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 베트남에서 소비의 가치적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해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18일 오후 베트남 하노이 미딩 루머 라운지에서 옥수정 더앤비피 (The Natural Beauty People) 대표가 베트남에 거주하는 여성들에게 한국의 친환경 비건 화장품을 이용해 색조 화장을 시연하고 있다.
친환경 비건 화장품을 개발한 2010년 미스코리아 출신 옥수정 대표의 ESG 경영(환경·Environment·Social·Governance)에 앞장서는 더앤비피는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 베트남에서 소비의 가치적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해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한편, 베트남 여성들을 위해 K-뷰티 전도사로 활동하는 김주원 닥터케이(Dr. K) 하노이 법인장이 함께 베트남 시장 진출에 대해 조언했다. (사진=베트남 하노이 박문호 작가 제공) 2024.11.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밤중 길 가던 여성 주변에 화살 쏜 20대 "사람 있는 줄 몰랐다"
- 53세 고소영, 노화 고백…"돋보기가 문신템 됐다"
- 53세 이상민, 아빠 되나…대상 이어 겹경사
- 심형탁, 아들 하루 비주얼 자랑…"차은우와 너무 닮아서 놀라"
- 갑질 논란 현주엽 "40㎏ 빠져…정신과약만 20알"
- 박나래 "전 남친 경영학과 출신…전세금 대출 정상 절차"
- 신정환 "뎅기열 걸린 적 없었다…친한 형 아이디어"
- 화사, 박정민과 청룡상 무대 당시 SNS 끊어…왜?
- 허가윤, 학폭피해 고백…"머리끄덩이 잡힌 채 계속 맞아"
- 박근형 "전도연, 보통 성질 아냐…연기 조언하니 울면서 덤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