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뽀뽀법 전수받은 박수홍, ♥김다예에 연습 핑계 입술 쪽쪽(슈돌)[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수홍이 연습을 핑계삼아 아내 김다예에게 입을 맞췄다.
10월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45회에서는 이지혜가 출산을 앞둔 박수홍, 김다예 부부를 위해 육아 일타강사로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연습을 핑계삼아 아내 김다예에게 입을 맞췄다.
10월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45회에서는 이지혜가 출산을 앞둔 박수홍, 김다예 부부를 위해 육아 일타강사로 나섰다.
이날 아이가 아무리 예뻐도 바이러스 때문에 물고 빨면 안 된다고 경고한 이지혜는 "오빠가 뽀뽀를 하고 싶어 미치겠다. 그러면 이걸 얼굴에 껴라. 샤워 캡. 그냥 뽀뽀할 수 없잖나. 아기가 바이러스 감염되는 걸 원하냐. 안 원하니까 써야 한다. 머리가 아닌 얼굴에"라며 박수홍 얼굴에 샤워 캡을 씌웠다.
장동민은 "아빠를 바이러스 덩어리로 생각하는구만"이라며 못마땅해 했지만 열정 넘치는 예비 아빠 박수홍은 작게 뚫은 숨구멍에 의지해 인형을 상대로 연신 뽀뽀 연습을 했다.
그러다가 "여보, 어떤 느낌인지 아냐"며 이지혜 앞에서 김다예 입에 쪽쪽 입을 맞췄다. 연습을 핑계로 두 번이나 대놓고 뽀뽀를 하는 닭살 부부에 장동민은 "뭐하시는 거냐 지금"이라며 불편한 심기를 숨기지 않고 표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마음고생한 박수홍, 딸 품에 안고 “아무 걱정하지 마 지켜줄게” 오열(슈돌)
- 김청, 결혼 3일만 이혼+도피 잠적 “전 남편 매일 찾아와” 충격 고백(가보자고)[어제TV]
- 송가인 “母 신 받은 무속인, 그래서 내 노래 다르다고”(전참시)
- 양정아, ♥김승수 보고 있나? 미니스커트로 뽐낸 늘씬 각선미
- 제니, 파격 또 파격‥란제리룩→한뼘 시스루 MV 속 과감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