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방송 끊긴 후 유산, 나쁜 생각한 적도‥딸 없었으면 어떻게 됐을까”(가보자G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함소원이 죽을 뻔 했던 고비를 넘긴 사연을 고백한다.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 선공개 영상에서는 역술가를 만나 고민 상담하는 안정환과 홍현희 그리고 게스트 함소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역술가는 함소원의 건강운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며 "죽을 뻔했던 고비는 넘어갔다. 2~3년 전에 위험했던 고비가 있었지만 잘 넘겼고, 현재는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함소원이 죽을 뻔 했던 고비를 넘긴 사연을 고백한다.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 선공개 영상에서는 역술가를 만나 고민 상담하는 안정환과 홍현희 그리고 게스트 함소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역술가는 함소원의 건강운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며 “죽을 뻔했던 고비는 넘어갔다. 2~3년 전에 위험했던 고비가 있었지만 잘 넘겼고, 현재는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라고 말했다. 함소원은 역술가의 이야기를 듣고 공감했고, 이러한 함소원을 본 MC들은 어떤 일이 있었는지 조심스럽게 질문했다.
함소원은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나쁜 생각을 했던 적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힘든 일이 한 번에 왔다. 방송이 끊기면서, 유산을 겪었고, 좋지 않은 기사들이 터졌다. 둘째를 정말 원했는데 스트레스로 인해 유산을 했다”고 눈시울을 붉히며 힘들었던 과거를 털어놨다.
하지만 함소원은 “힘들었던 시기를 딸 혜정이 덕분에 이겨 냈다”고 밝히며, “정말 힘들 때 내 앞에서 방실방실 웃는 딸을 봤다. 딸이 없었으면 어떻게 됐을까 싶다. 아이 앞에서는 우는 모습이나 힘든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다”고 강한 모성애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28일 오후 8시 20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재혼 앞둔 서동주,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4살 연하 복받았네
- ‘정글밥’ 안전사고도 ‘정글의 법칙’ 따라 가나? 머리 찢어졌던 유이 또 다쳤다[TV와치]
- ‘김태현♥’ 미자, 흘러내리는 뱃살 충격‥다이어트 전후 공개
- 전종서, 밀착 원피스로 골반 수술 의혹 종결‥완벽한 S라인
- 덱스, 일모자 쓰고도 예쁜 고민시에 플러팅 “함께 어디든 좋아”(산지직송)[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