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것도 하지 못한 디플러스 기아, TES에 완패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TES 2대0 디플러스 기아
1세트 TES 승 vs 패 디플러스 기아
2세트 TES 승 vs 패 디플러스 기아
아무것도 해보지 못한 디플러스 기아의 완패였다. TES는 롤드컵 8강으로 향했고, 디플러스 기아는 롤드컵 스위스 최종 라운드로 내려갔다.
디플러스 기아는 10일(한국시각) 독일 베를린 라이엇 게임즈 아레나에서 벌어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월즈) 스위스 스테이지 4라운드서 TES에 0대2로 패했다. 디플러스 기아는 마지막 5라운드로 가게 됐다. TES는 프랑스 파리서 열리는 롤드컵 8강에 합류했다.
1세트 바텀 다이브서 2명이 죽은 디플러스 기아는 경기 14분 바텀 전투서 대패를 당했다. 미드서는 '재키러브' 위원보의 애쉬의 화력을 막지 못한 디플러스 기아는 경기 32분 TES에게 본진 장악을 당하며 0대1로 끌려갔다.
2세트 경기 15분 전령 전투서 패한 디플러스 기아는 경기 17분 탑 강가서는 '크렘' 린잔의 오로라에 '모함' 정재훈의 레오나가 죽었다. 경기 22분 전령 전투서 대패한 디플러스 기아는 TES에 드래곤까지 내줬다.
경기 24분 바론 싸움서 승리했지만 승부의 추는 밀려 있었다. 경기 31분 미드 싸움서 손해를 입은 디플러스 기아는 미드 전투서도 패하며 승기를 빼앗겼다. 경기 35분 바텀 3차 포탑 전투서 완패한 디플라스 기아는 그대로 본진 넥서스를 내주며 경기를 패하고 말았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