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자 P'들의 역습! 에어서울, '몸만 가는 제주여행' 프로모션
즉흥적으로 가는 여행도 모두 지원하는 풀 코스 혜택
에어서울(대표이사 선완성)이 제주도행 항공편 탑승 고객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 호텔을 비롯한 현지 서비스와의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제주 국제공항에서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메종 글래드 제주까지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또한, 제주 시티투어 프로그램 이용 시 50% 할인된 가격인 6,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여기에 렌터카 전문업체인 카모아와의 제휴로 1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숙소들이 밀집해 있는 연동에서 공항까지 대략 3~4km 정도 되고, 제주 여행 자체가 상당히 거리가 떨어져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동수단 문제가 발생할 수밖에 없다는 점에 착안해 마련된 제휴 혜택들이다.
에어서울 탑승 후 메종 글래드 제주에 숙박할 경우, 할인된 가격에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스탠다드 객실은 1박 최저 11만9천 원, 디럭스 객실은 1박 최저 12만9천원, 프리미엄 객실은 1박 최저 13만9천 원, 주니어 스위트룸은 1박 최저 19만9천 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호텔 내 뷔페 식당인 '삼다정'에서 식사를 할 경우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내 위치한 '더 파티오 풀' 2인 입장권도 제공되며, 풀 사이드 바에서 주문할 시 10% 할인 혜택도 포함된다. 호텔 내 기념품 매장인 글래드 샵에도 15% 할인이 제공된다.
에어서울의 이번 제주 프로모션은 오는 7월 31일(수)까지 예약하고 9월 30일(월) 이전에 탑승하는 경우에 한해 적용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이벤트 페이지(하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