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8기 광수, 플렉스 선언(나솔사계)

2024. 10. 10. 14: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Plus·ENA 공동 제작 예능 '나는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이하 '나솔사계')에서 18기 광수가 '사계 데이트권'을 획득한 후 '데이트 신청 예고제'를 발령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계 데이트권'을 걸고 펼쳐지는 18기 광수의 데이트 신청기는 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되는 '나는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나솔사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사진 제공=SBS Plus, ENA 나솔사계

SBS Plus·ENA 공동 제작 예능 ‘나는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이하 ‘나솔사계’)에서 18기 광수가 ‘사계 데이트권’을 획득한 후 ‘데이트 신청 예고제’를 발령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광수는 “불러내는 분이 저랑 데이트 나가는 분”이라며 고백 공격을 재가동했고, 기대감에 찬 표정으로 “느낌이 많이 올라왔다”고 전했다. 하지만 그가 선택한 ‘느좋녀’(느낌이 좋은 여자)는 누구일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광수는 데이트 플렉스를 선언하며 “내돈내산, 제대로 쏜다!”고 했으나, 그의 데이트 신청은 예기치 않게 ‘웃참 챌린지’로 변질되며 긴장감과 웃음을 자아냈다. '솔로민박-한 번 더' 특집은 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SBS Plus와 ENA의 ‘나는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나솔사계)에서 18기 광수가 다시 한 번 고백 공격을 재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10일(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영되며, ‘사계 데이트권’을 두고 행복한 고민에 빠진 18기 광수가 직진 본능을 드러내는 모습이 기대된다.

SBS Plus, ENA ‘나는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나솔사계)

이전에 18기 광수는 ‘사계 데이트’ 미션에서 아쉽게도 아차상을 받았지만, 그로 인해 ‘내돈내산 데이트권’을 얻게 되었다. 이로 인해 오히려 자신만의 데이트 기회를 확보하게 된 것이다. 방송 당일, 18기 광수는 모두가 모여있는 방 안에서 자신감을 드러내며 “그냥 ‘내돈내산’으로 확 질러도 되는 거잖아!”라고 말하며 데이트 플렉스를 선언했다. 이 발언에 여성 출연자들은 열띤 호응을 보였고, 18기 광수는 더욱 자신감을 얻으며 “느낌이 많이 올라왔다”며 새벽 1시 30분쯤 데이트할 상대를 불러내겠다고 예고했다.
SBS Plus, ENA ‘나는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나솔사계)

시간이 흐르며 약속된 시간이 가까워지자, 18기 광수는 불안한 기색을 보였다. 결국 그는 “30분 뒤에 내가 불러내는 사람에게 100만 원까지 쏜다!”며 초호화 데이트를 약속했다. 새벽 1시 30분이 되자, 광수는 드디어 자신의 느낌이 좋은 여자, 즉 ‘느좋녀’에게 깜짝 데이트 신청을 하기로 결심한다. 이 장면에서 긴장감이 흐르며 시청자들은 그가 과연 누구에게 데이트 신청을 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된다.

이 장면을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너무 대형 스타처럼 행동하는 거 아니야?”라고 장난 섞인 애정 어린 잔소리를 건넸고, 한 여성 출연자는 18기 광수의 행동이 너무 티가 나 웃음을 참지 못하고 웃참 챌린지까지 하며 현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

SBS Plus, ENA ‘나는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나솔사계)

광수의 자신감 넘치는 발언과 과감한 행동은 시청자들에게 긴장감과 흥미를 동시에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그의 '내돈내산' 데이트 플렉스가 실제로 어떻게 진행될지, 그리고 광수가 준비한 초호화 데이트가 여성 출연자에게 어떤 반응을 이끌어낼지도 궁금증을 더한다. 데프콘의 재치 있는 잔소리와 출연자들의 웃참 챌린지는 방송을 보는 내내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전체적으로 광수의 직진 본능이 이번 에피소드를 어떻게 이끌어 갈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과연 18기 광수가 ‘느좋녀’에게 성공적으로 데이트 신청을 할 수 있을지, 그가 보여줄 직진 본능은 이번 방송의 가장 큰 관전 포인트이다. ‘사계 데이트권’을 걸고 펼쳐지는 18기 광수의 데이트 신청기는 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되는 ‘나는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나솔사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광수의 고백이 성공할지, 그가 선택한 여성 출연자가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SBS Plus와 ENA의 ‘나는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나솔사계)에서 18기 광수가 다시 한 번 고백 공격을 시도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방송에서는 18기 광수가 '사계 데이트권'을 두고 직진 본능을 발휘해 '내돈내산' 데이트 플렉스를 선언했다. 특히 그는 새벽 1시 30분에 ‘느좋녀(느낌이 좋은 여자)’에게 깜짝 데이트를 신청하겠다고 예고하며, 여성을 대상으로 한 화려한 데이트 제안으로 긴장감과 재미를 더했다. 광수의 과감한 고백과 데이트 신청이 성공할지, 그리고 그의 선택이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에 더해 현장에 웃음을 자아내는 순간들이 많아 더욱 재미를 더한 에피소드로 마무리되었다.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